남궁민, 홍진영에게 돌직구 고백 “너 마음에 드는데 나랑 사귈래?”
홍진영, 아무 말 못하고 “이상하게 대답이 안 나와, 다시 한 번 심쿵!”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남궁민이 아내 홍진영과 상황극 도중, “네가 마음에 드는데 나랑 사귈래?” 돌직구 고백을 날려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에서 홍진영의 고향 광주를 함께 찾은 남궁민♥진영 부부! 학창시절 추억의 장소인, 시내 우체국 거리를 함께 거닐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내친김에 진영은 자주 가던 빵집에 들러 즉석에서 ‘소개팅 상황’을 정해 남궁민과 알콩달콩 상황극 놀이를 즐겼다.
진영과 소개팅 상황에 심취한 남궁민은 갑자기 “네가 마음에 드는데, 너 나랑 사귈래?”하며 돌직구 고백을 해 홍진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남궁민의 돌직구 질문을 받은 홍진영은 놀란 마음에 눈만 껌뻑거리다 아무 말 못하고 의미심장한 미소만 남겨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원래 (남궁민의 질문에) 바로바로 대답을 하는데 순간 아무 말도 못하겠더라. ‘심쿵’했던 거 같다."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다. 여러분이 알아서 판단해 달라“고 말하며 미묘한 여운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6일(토) 오후 4시 55분 방송.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핑크빛 야구장 데이트!
관중 모두가 지켜본 ‘키스타임’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홍진영의 시구 및 축하무대 행사 겸 함께 야구장을 찾은 남궁민♥홍진영 부부!
평소 친분이 있던 서재응 선수를 만나 시구 폼 지도를 받고 우여곡절 끝에 마운드에 함께 올라 떨리는 첫 시구시타를 함께 도전한 두 사람!
과연 두 사람의 핑크빛 시구 시타의 모습은 어땠을지?
한편, 열띤 응원을 하며 야구경기 관람에 집중하고 있던 두 사람에게 야구장 이벤트 ‘키스타임’ 카메라가 남궁민♥진영 부부를 비추는데...
관중 모두가 지켜본 가운데 두 사람만의 ‘키스타임’은 어떤 모습이었을까?
첫댓글 올~~ 민오빠 돌직구 대박 자연스러운데요~~ 많이 해보신듯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지켜본 봐로는 여기 여성회원분들이.. 좀 쿨하더이다 ㅋㅋㅋ
@얼터 ㅋㅋㅋ제가 좀 시원시원함미당~;;;ㅋㅋㅋ
이것도 상황극에 한 장면이겠죠.
그래도 설레이긴 할거 같아요^^
그래 맞아..상황극 알면서도 설렐거야..^^
풀린사진이 너무 많아서 반은 본기분... 빵집 상황극 기대되요
난 두 분 사귀었으면 좋겠는데~~^^ 홍진영씨 같은 여자 매력 있는 것 같아요~같은 여자가 볼 때~~긍정적이고 밝고... 난 남궁민오빠 팬~^^
상황극이 아니고 혹시진심......
뭐가 됬든 전 민님이 행복하면 조아요 민님 웃는거 너무 예뻐서 맨날 웃는일이 많았음 좋겠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