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업차량 : A6 40TDI
2. 작업내용 : 전자머플러 장착 (Active Sound System)
블루투스 연동 6단계 세팅 (Active Sound Gateway)
싱글 사운드 제네레이터 적용 (소리박)
전자배기음을 이용하여 좀더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머플러 시스템으로
두개의 전자모듈이 차량 RPM에 연동되어 사운드 제네레이터를 통해 RPM 대역에 따라
사운드가 변화 됩니다.
차량의 액셀레이터 신호가 아닌 엔진 RPM에 완벽히 연동되어 주행시에도 실제 8~10기통엔진의
스포티하고도 묵직한 배기음이 잘 살아나게 세팅하였습니다.
독일 오토모티브 사 모듈은 쿠파텍 등 타업체의 모듈과 다르게 블루투스를 통하여
스마트폰 앱을 통하여 이론상 거의 무제한의 사운드 조합 및 세팅이 가능하며
별도로 차내에 배선을 따서 스위치를 만드는 방식이 아닌 기존 순정 ESP/스탑앤고/스포츠모드
버튼에 바로 연동이 가능한 방식입니다.
주행시 RPM 등에 따른 배기사운드도 훨씬 더 자연스러운 장점이 있습니다.
A6/A7 의 경우에는 기존 머플러 상태를 건드리지 않고 그대로 거치식으로 사운드 제네레이터를
추가하여 작업하여 작업도 간단함과 동시에 순정 그대로의 배기상태를 유지하면서 배기음만
액티브 사운드 시스템으로 완벽히 바꿀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듈은 독일 오토모티브사 제품을 사용하며 타사 모듈에 비해 음색 및 RPM 연동에 따른
사운드의 변화가 타사 모듈에 비해 더 자연스러운 장점이 있습니다.
사운드 제네레이터는 기존처럼 양쪽에 하나씩 사용하지 않고 한개만 적용하여
작업시간의 단축 및 비용을 절감하는 방식으로 작업하였습니다. (소리박 제품)
더블타입보다 배기음은 상대적으로 약간 작지만 블루투스버전 모듈의 특성상
충분한 8기통~10기통 사운드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배기음은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세부적으로 여러 세팅이 가능합니다.
아주 라우드한 V8 배기음부터 부드러운 배기음, 날카로운 고음의 V10 배기음,
기존 순정 상태와 동일한 상태 등을 미리 세팅해 놓을 수 있으며 키 ON시
엔진스타트음의 볼륨 또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 와이파이 버전에는 없었던 아이들링 (공회전)시 볼륨 선택도 가능합니다.
배기음의 음색 및 볼륨 조절을 통해 거의 무한대의 나만의 사운드를 선택하여
6가지로 저장해 놓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앱 (Active Sound Gateway) 을 통하여 선호하는 사운드 6가지를 미리
프리셋 1~6까지 저장해놓고 그 이후에는 차량 내부의 스탑앤고 버튼이나
ESP 버튼으로 스마트폰을 통하지 않고서도 언제든 간편하게 버튼하나로
저장된 프리셋에 따른 배기음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액티브사운드 OFF 모드에서는 배기음을 완전히 순정 상태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배기음은 총 6가지 프리셋을 사운드게이트 앱 상에서 미리 지정해두고 앱에서
혹은 차량 내부의 스탑 앤 고 스위치로 손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 A6의 경우 차량 내의 ESP 버튼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ESP/스탑앤고 버튼을 두번 누를때마다 한번씩 사운드가 바뀝니다.
(ESP ON -> ESP OFF -> ESP ON 순서이므로 ESP 자체의
기능 변동은 없이 사운드만 바꾸실 수 있습니다)
BMW, 포르쉐 거의 모든 신형 디젤 및 가솔린 일부 차종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문의: 한욱 실장 010-6216-6721
* 블루투스연동/ 싱글 사운드 제네레이터가 동일하게 작업된 차량이
저희 샵에 항상 있으니 언제든 실제로 들어보고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사운드는 차종에 상관없이 거의 동일합니다.
* 1개의 사운드제네레이터 만으로도 오토모티브 버전 4.5 이상의
모듈을 통하여 고속에서도 배기 사운드가 타제품보다 크게 개선이 되었습니다.
BMW,벤츠 거의 모든 차종 가능합니다. (A7 에 같은 작업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주행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