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는 특정 요금제에 대한 가격 인상을 발표하면서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에 합류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netflix-joins-other-streaming-services-announcing-price-hikes-certain-plans
가격 변경은 미국, 영국, 프랑스에서 10월 18일부터 적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과 다른 2개 국가에서 특정 넷플릭스 요금제 의 월 구독료가 인상될 것이라고 스트리밍 거대 기업이 수요일 오후 3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밝혔습니다.
미국에서의 가격 인상은 프리미엄 멤버십이 월 22.99달러가 되고 기본 멤버십이 11.99달러가 되는 등 두 가지 옵션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넷플릭스는 3분기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 에서 밝혔다 . 각각 2달러와 3달러의 상승이 표시된 것입니다.
지난 여름에 Netflix는 신규 또는 복귀 가입자에 대한 광고 없이 미국의 Basic 멤버십 가용성에 브레이크를 걸었습니다 . 당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사람들은 "계획을 변경하거나 계정을 취소할 때까지" 머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Netflix 웹사이트를 배경으로 휴대폰 화면에 표시되는 Netflix 로고. (Getty Images / Getty Images를 통한 Beata Zawrzel / NurPhoto)
Netflix에 따르면 월 6.99달러를 청구하는 광고 지원 요금제와 15.49달러를 청구하는 표준 등급은 미국의 현재 가격 수준을 유지합니다.
넷플릭스, 헐리우드 스크립트에서 페이지를 추출해 비디오 게임 푸시 강화
광고 지원 계획은 11월에 처음 제공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전 세계적으로 해당 옵션에 대한 가입자 수가 전 분기에 비해 거의 70%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 광고 국가에서 평균적으로 가입자의 30%가 우리 광고 계획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NFLX | 넷플릭스(주) | 346.19 | -9.53 | -2.68% |
|
스트리밍 거대 기업은 영국과 프랑스를 수수료가 인상될 다른 두 국가로 식별했습니다. 두 경우 모두 기본 및 프리미엄 구독에만 더 높은 가격이 적용됩니다.
휴대폰 화면에 Netflix 로고가 표시되고 노트북 화면에 Netflix 웹사이트가 표시됩니다. (게티 이미지 / 게티 이미지를 통한 Jakub Porzycki/NurPhoto)
회사에 따르면, 3개국에서 영향을 받는 등급의 가격 변경은 수요일부터 발효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시대의 끝'이라는 최종 메일과 함께 DVD 대여 서비스 공식 종료
"유료 공유를 출시하면서 가격 인상을 대부분 일시 중지했지만 전반적인 접근 방식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가격과 계획, 그리고 회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함에 따라 때때로 다음과 같이 요청 합니다 . 넷플릭스는 "조금 더 지불하면 된다"며 시작 가격이 "다른 스트리머에 비해 매우 경쟁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컴퓨터 화면 앞 iPhone 화면에 표시된 Netflix 로고. (사진 제공: Chesnot/Getty Images) ((사진 제공: Chesnot/Getty Images) / Getty Images)
자체 스트리밍 플랫폼을 보유한 다른 회사에서는 자체 구독 비용을 인상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Warner Bros. Discovery가 소유한 Discovery+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광고 없는 계획을 위해 그렇게 했습니다.
비밀번호 공유 단속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 가입 건수는 여전히 활발
올해 초 같은 집에 살지 않는 사람들과 계정을 공유하거나 자신의 계정을 얻으려면 사용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구하기 시작한 Netflix는 3분기에 전 세계적으로 2억 4,715만 명의 가입자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같은 3개월간에는 2억2309만명으로 10.8% 늘었다.
3분기 매출은 85억 4천만 달러 , 순이익은 16억 8천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