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3분기 가입자 900만 명 추가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
https://nypost.com/2023/10/18/netflix-hikes-prices-despite-adding-whopping-9m-subscribers-in-q3/
넷플릭스는 수요일 미국, 영국, 프랑스에서 일부 스트리밍 요금제의 구독료를 인상해 새로운 고객의 기대를 깨뜨리고 주가가 10% 급등했습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거의 900만 명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으며, 이는 LSEG가 조사한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의 합의 예측인 6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넷플릭스는 비밀번호 공유에 대한 단속 과 글로벌 히트작 '원피스' 등 신규 프로그램의 꾸준한 유입 덕분 에 이러한 이득을 얻었습니다 .
회사는 프리미엄 광고 없는 요금제의 미국 가격을 월 3달러씩 22.99달러로 인상했습니다. 원스트림 기본 요금제는 월 2달러씩 인상되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 소식을 환영했고, 넷플릭스 주가는 시간 외 거래에서 10% 이상 상승한 382.99달러를 기록했습니다.
00:0103:38
스트리밍 비디오의 선구자인 이 회사는 미국 시장이 포화 상태에 가까워지고 Walt Disney, Warner Bros Discovery 등의 경쟁에 직면하면서 수익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왔습니다.
미국에서는 프리미엄 광고 없는 요금제가 월 3달러씩 인상되어 22.99달러로 늘어났습니다.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PP Foresight의 분석가 Paolo Pescatore는 회사의 3분기 성장이 비밀번호 단속과 광고 분야로의 전환에 따른 미래 성장 기회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모든 노력이 올바른 방향으로 향하고 있어 모든 실린더에서 발사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글로벌 가격 인상
영국에서는 넷플릭스가 기본 요금제 가격을 7.99파운드로 1파운드 인상했다. 프랑스에서는 기본요금이 2유로 인상되어 10.99유로로 나타났습니다.
가격 인상은 회사의 글로벌 가입자 기반이 9월 말에 2억 4,700만 명에 이르렀음을 보여주는 3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발표되었습니다.
회사는 분석가 예측에 맞춰 85억 4,2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주당순이익은 3.73달러로 월스트리트의 기대치인 3.49달러를 앞섰습니다.
눈에 띄는 배우 제니퍼 리 워렌(왼쪽)과 에밀리 킨케이드(오른쪽)가 화요일 넷플릭스 스튜디오 밖에서 시연을 하고 있다.크리스 피젤로/Invision/AP
넷플릭스의 4분기 매출은 86억9천만 달러로 LSEG가 조사한 애널리스트 전망치 87억7천만 달러보다 약간 낮았다.
Netflix와 같은 미디어 회사는 할리우드의 노동 긴장 과 씨름해 왔습니다 . 영화와 TV 배우들이 새로운 계약을 비준했지만, 배우들은 여전히 파업 중이다.
작업 중단으로 인해 '기묘한 이야기'와 같은 Netflix 제작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생산의 대부분이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경쟁사보다 파업을 더 잘 헤쳐나갔다고 주장합니다.
이번 파업으로 인해 Netflix는 콘텐츠 지출에 대한 전망을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회사는 스튜디오가 "가까운 미래에" 눈에 띄는 배우들과 합의에 도달한다고 가정할 때 2023년에 콘텐츠에 약 130억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42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는 예상 지출액인 170억 달러보다 감소한 금액입니다.
넷플릭스는 파업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을 계속 장악했다고 밝혔다. Netflix 프로그램은 TV 시청 시간의 8%를 차지했으며 이는 YouTube에 이어 두 번째라고 Nielsen 데이터를 인용하여 회사가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