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폭탄, 미국산 무기를 숨기고 있던 격납고에 충돌 – MOD (영상)
https://www.rt.com/russia/603192-himars-sumy-strike-video/
우크라이나 수미 지역의 공습으로 HIMARS 발사대와 시스템 탄약이 파괴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러시아 국방부
러시아 국방부는 수요일에 공습 영상을 공개하며 러시아 군용기가 우크라이나 수미 지역의 한 장소를 폭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해당 장소는 서방에서 기부한 HIMARS 로켓 시스템과 탄약을 숨기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정착지는 군에 의해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서 약 3km 떨어진 콘드라토브카 마을로 확인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이번 달 초 국경을 넘어 들어왔고 키이우는 이제 러시아 영토에 "완충 지대"를 설정하기 위한 작전이라고 주장합니다 .
이 공격은 콘드라토프카 서쪽에 위치한 격납고 형태의 건물 군집에서 밤에 수행된 것으로 보인다. 공중에서 촬영한 영상에는 활공 폭탄이 목표물에 충돌하여 엄청난 폭발을 일으키는 것으로 보인다.
국방부는 러시아 공군이 HIMARS 발사대, 6발의 포격을 발사할 수 있는 충분한 탄약, 장전 차량, 지원 차량을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휠 시스템은 추적식 M270 MLRS와 호환되며 일반적으로 표준 로켓 6개가 장착된 단일 포드를 운반하는 반면, 더 무거운 발사대의 경우 포드 2개가 필요합니다.
출처: 러시아 국방부
키이우는 쿠르스크 지역 침공에 서방에서 기부한 무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러시아 국방부가 발표한 업데이트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군은 작전 중에 HIMARS 발사대 4개와 MLRS 발사대 1개, 그리고 수십 개의 다른 중화기를 잃었다고 합니다.
더 읽어보기: 우크라이나 최고 장군, 쿠르스크의 주요 실패를 인정
블라디미르 젤렌스키는 화요일에 이 침공이 "승리 계획"의 일부라고 주장했으며, 그는 이를 곧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에게 검토를 위해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성공은 미국이 "그 계획에 있는 것들을 우리에게 줄 것인지" 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