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청년문화, 청년교육, 청년경제, 청년교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전개
오산 청년을 중심으로 소통·활동하는 청년단체 ‘오산청년커뮤니티’가 ‘2022 송년회 및 후원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오산 내삼미동 ‘카페 스티빈’에서 지난 23일 저녁 7시30분부터 진행한 이번 송년회 및 후원의 밤은 축하공연과 플리마켓,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했다.
이 날, 경기도의회 김미정, 조용호 의원과 오산시의회 정미섭 부의장이 참석하여 축사 및 격려사를 비롯해 다양한 계층의 내빈들과 각 지역에서 청년들도 참석하여 오산청년커뮤니티를 포함한 관내 청년들에 대한 관심과 소통의 의지를 보여주었다.
오산청년커뮤니티 최태석 대표는 연간 활동을 돌아보며 “출범 첫 해이니만큼 부족한 부분도 있었지만, 많은 청년들이 프로그램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참여해 준 덕분에 오늘 뜻 깊은 이 자리까지 만들 수 있었다” 며 오산 청년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했다.
이어 "오산청년커뮤니티는 발전적인 오산시 청년활동의 방향성을 이끌어가기 위해 2023년에도 청년문화, 청년교육, 청년경제, 청년교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산청년커뮤니티는 청년 중심사회를 표방하고 청년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산을 사랑하는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지난 3월 19일 정식 출범했다.
<저작권자 ⓒ 오산인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오산청년커뮤니티 송년행사 성황리 개최 - 오산인포커스 - http://www.osanin4.com/6218
#오산인포커스 #오산인포커스TV #오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