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정민 목사님께서 기도하지 못하는 이유를 두 가지로 말씀하셨는데요. 하나는 '예수님을 사랑하지 않아서' 이고요. 다른 하나는 '우선순위가 바뀌어서' 인데요. 기도의 우선순위를 지키지 못하게 하는 것이 사단의 전략이라고 하십니다.
첫번째 이유를 들었을 때 마치 망치가 제 머리를 강타하는 것 같았어요. <예수님을 사랑하면 예수님과 둘만 있고 싶어지고요. 그 시간을 언제나 사모하며 사수한다>는 말씀이었어요. 그런데 정말 제 마음이 예수님보다 더 사랑하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2.
그러면서 제 심령에 예수님을 향한 사랑을 부어주시길 간구했어요. "하나님 아버지, 제 마음의 현주소를 보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제 안에 예수님을 향한 사랑이 메말라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예수님 향한 사랑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주님을 향한 갈망을 주옵소서!"
간절히 기도드리는 중에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가 회복되어지며 심령 깊은 곳에서 눈물과 감격이 터졌습니다. 스승 목사님이신 조태성 목사님께서는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때 언제나 같은 기도제목을 말씀하시는데요.
3.
<하나님 아버지께서 이 부흥회를 통해 큰 영광을 받으시며 기쁨 얻으시길,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가 더 깊이 깨달아지며 그 사랑과 은혜를 누리길, 성령님의 충만하심을 부어주시길 기도부탁드립니다.>
목사님께서 늘 말씀하시는 기도제목의 의미를 조금이나마 알 것 같습니다.
날마다, 순간마다 깊이 깨닫고 인식해야 할 것이 바로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라는 것을 절감하게 됐어요. 예수님을 믿으면서도 지금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가 나와 아무 상관없는 듯한 심령이라면요. 그것처럼 괴로운 것은 없다는 것을 매번 경험하고 있습니다. 날마다, 순간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에 다시, 더 깊이 깨닫고 감격하고, 감사하는 심령을 항상 유지해야 합니다.
4.
그러기 위해서 우리는 예수님만 바라보게 하시는 성령님을 의지해야 합니다. 도우심을 구해야 합니다. 내 힘과 능력, 믿음으로는 예수님 은혜를 깨달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날마다, 때마다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를 더 깊이 깨닫게 해달라고, 예수님을 더 알게 해달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그 은혜를 알아갈 때 우리는 예수님을 순수하게 더 사랑하며 너무나 사랑해서 교제하길, 순종하길 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의 너비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를 더 알아가는 하루가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특별히 예수님향한 사랑이 회복되고 깊어지는 금요예배와 금요기도회 되시길 소망합니다.
18 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고,19 그 너비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엡3:18-19)
첫댓글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저도 하나님을 따른다고 하지만 예수님 사랑 안에 얼마나 머물고 있는지 점검해야겠습니다.
오늘도 귀한 말씀을 통해 은혜 누리게 됩니다.
은혜 가득한 예배자리에서 봽겠습니다!!!
샬롬 전도사님 ^^
공감해주시는 사랑에 그저그저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 삶을 겸손히 돌아보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
저도 배워갈게요♡♡♡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더욱 사랑하시고자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
오늘도 공감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저도 목사님과
영적가족분들과 함께해서
참 기쁘고 감사합니다 ^^
예수님과 사랑을 놓치지 않도록 노력할게요 ♡♡♡
오늘도 은혜를 사모하며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를 그저 감사하시며 예수님 사랑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저녁에 교회에서 뵙겠습니다.^^
샬롬 나의 친구 정수형제님 ^^
한주간도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공감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사랑에 그저그저 감동입니다 ^^
우리 정수형제님의 성령님 사랑과 예수님 사랑에 감동하며 저도 잘 배워갑니다♡♡♡
곧 만나뵐게요 ♡♡♡
아멘, 아멘♡
예수님을 사랑해서
예수님과의 시간이 갖고 싶고요. 영적 우선순위를 잘 지켜 가장 귀한 시간 드리길
원합니다.
전도사님 글 읽으며 제게도
주님을 향한 사랑을 더하시길 간구합니다.♡♡♡
아멘아멘 ^^
샬롬 사모님 ^^
사모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만족케 하시는 주님께서요^^
우리 사모님께 주님의 사랑을 더깊이 더 넓게 더 크게 부어주실 줄 믿습니다^^
사모님의 일상의 삶 통해
예수님을 뵐 수 있어 너무나 합니다 ㅎㅎ
공감해주셔서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