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노무사의 길을 걷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만인의 소통) 1합 하시고 쉬시는분들 계신가요?
엥칩 추천 0 조회 1,565 26.06.15 10:48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0:5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22

  • 26.06.15 11:09

    첫댓글 저두 궁금하네요 같은 상황이라 ㅎㅎ 오늘부터 달리려고 크은맘 먹었는데 아기아파 어린이집을 쉬어서 또 공부못하네요 아기가아파 맘이안좋은데 공부걱정까지 하고 있는제가 너무 한심해요 ㅎㅎ 엄마맞나싶구요~

  • 작성자 26.06.15 11:24

    아니요ㅠ 둘 다 걱정되는게 이상한게 아니에요ㅠ 육병으로 1차까지 붙으시고 정말 대단하세요 저는 휴학전업인데 너무 배부른 소리하는 것 같아 부끄럽네요ㅠ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5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1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24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6.15 11:27

    조언 감사합니다..

  • 26.06.15 12:00

    진짜 정신 화들짝 드네요. 진짜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4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2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4:3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3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0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0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2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50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50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5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3:09

  • 26.06.15 13:14

    저 쉬고 있습니다 ㅎ_ㅎ 그간 다른 할 거 하면서 놀았고, 행쟁 0기는 결제해뒀는데 오늘부터 슬렁슬렁 들어볼까 합니다 이때 아니면 언제 쉬겠냐 생각하고 진짜 게으르게 살았어요 ㅋㅋㅋ

  • 작성자 26.06.15 14:38

    ㅠㅠ결국 저는 조금이라도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 26.06.15 13:36

    혹시 비댓 공유 가능할까요?

  • 작성자 26.06.15 14:39

    정규순환에도 방학 기간이 있고 쉴 사람들은 다 쉰다고 하네요 지금 퍼지면 9월에 갑자기 공부하려하는게 더 힘들거라고 하시네요!

  • 26.06.15 16:07

    저도 걍 공부하기전 회사도 정리안됐고 걍 시험전날까지도 쉬다가 관광시험봤는데 지금 업보빔맞았어요 진짜 그때로 돌아가면 그냥 할래요,,,,,,,,,,,

  • 작성자 26.06.15 16:51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예요

  • 26.06.15 16:18

    저는 1불합이지만 똑같은 심정으로 쉬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하려고 해도 안되고 해서 다 손 놓고 ㅠㅜ 맛있는거 먹고 밤새 놀기도 하고 푹 자기도 하면서 ㅋㅋ 꿀같은 휴식이었어요 ㅠ 휴 노무사 딸려면 개고생 해야지 생각하면서 이제 슬슬 다시 시동 걸려고 합니다 ㅠ 오늘 겨우 인강 하나 들었습니다 ㅎㅎ 너무 공감되어서 괜히 주절거려봅니다 ㅜㅠ 다들 화이팅이에요!!

  • 작성자 26.06.15 16:52

    ㅠㅠ다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넘 힘드네요… 파이팅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8:0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2:16

  • 26.06.15 21:36

    혹시 2차는 처음 접하는데 동차반 듣고 합격 가능할까요?
    예를 들어 공부한 곳에서 다 나올 수도 있고 ㅠㅠ

  • 작성자 26.06.15 22:18

    공부한 곳에서 다 나오고 그걸 완벽하게 쓸 수만 있다면 정말 평생 운 다 끌어다 쓴거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