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동차반 결제하기는 했는데 번아웃이 온건지 아무것도 하기 싫으네요🥹푹 쉬고 0기 개강하면 준비하시려는 분들도 걔신가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0:5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22
첫댓글 저두 궁금하네요 같은 상황이라 ㅎㅎ 오늘부터 달리려고 크은맘 먹었는데 아기아파 어린이집을 쉬어서 또 공부못하네요 아기가아파 맘이안좋은데 공부걱정까지 하고 있는제가 너무 한심해요 ㅎㅎ 엄마맞나싶구요~
아니요ㅠ 둘 다 걱정되는게 이상한게 아니에요ㅠ 육병으로 1차까지 붙으시고 정말 대단하세요 저는 휴학전업인데 너무 배부른 소리하는 것 같아 부끄럽네요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1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24
삭제된 댓글 입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진짜 정신 화들짝 드네요. 진짜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4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2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4: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3:09
저 쉬고 있습니다 ㅎ_ㅎ 그간 다른 할 거 하면서 놀았고, 행쟁 0기는 결제해뒀는데 오늘부터 슬렁슬렁 들어볼까 합니다 이때 아니면 언제 쉬겠냐 생각하고 진짜 게으르게 살았어요 ㅋㅋㅋ
ㅠㅠ결국 저는 조금이라도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혹시 비댓 공유 가능할까요?
정규순환에도 방학 기간이 있고 쉴 사람들은 다 쉰다고 하네요 지금 퍼지면 9월에 갑자기 공부하려하는게 더 힘들거라고 하시네요!
저도 걍 공부하기전 회사도 정리안됐고 걍 시험전날까지도 쉬다가 관광시험봤는데 지금 업보빔맞았어요 진짜 그때로 돌아가면 그냥 할래요,,,,,,,,,,,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예요
저는 1불합이지만 똑같은 심정으로 쉬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하려고 해도 안되고 해서 다 손 놓고 ㅠㅜ 맛있는거 먹고 밤새 놀기도 하고 푹 자기도 하면서 ㅋㅋ 꿀같은 휴식이었어요 ㅠ 휴 노무사 딸려면 개고생 해야지 생각하면서 이제 슬슬 다시 시동 걸려고 합니다 ㅠ 오늘 겨우 인강 하나 들었습니다 ㅎㅎ 너무 공감되어서 괜히 주절거려봅니다 ㅜㅠ 다들 화이팅이에요!!
ㅠㅠ다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넘 힘드네요… 파이팅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8:0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2:16
혹시 2차는 처음 접하는데 동차반 듣고 합격 가능할까요?예를 들어 공부한 곳에서 다 나올 수도 있고 ㅠㅠ
공부한 곳에서 다 나오고 그걸 완벽하게 쓸 수만 있다면 정말 평생 운 다 끌어다 쓴거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0:5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22
첫댓글 저두 궁금하네요 같은 상황이라 ㅎㅎ 오늘부터 달리려고 크은맘 먹었는데 아기아파 어린이집을 쉬어서 또 공부못하네요 아기가아파 맘이안좋은데 공부걱정까지 하고 있는제가 너무 한심해요 ㅎㅎ 엄마맞나싶구요~
아니요ㅠ 둘 다 걱정되는게 이상한게 아니에요ㅠ 육병으로 1차까지 붙으시고 정말 대단하세요 저는 휴학전업인데 너무 배부른 소리하는 것 같아 부끄럽네요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1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24
삭제된 댓글 입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진짜 정신 화들짝 드네요. 진짜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1:4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2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4: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2: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3:09
저 쉬고 있습니다 ㅎ_ㅎ 그간 다른 할 거 하면서 놀았고, 행쟁 0기는 결제해뒀는데 오늘부터 슬렁슬렁 들어볼까 합니다 이때 아니면 언제 쉬겠냐 생각하고 진짜 게으르게 살았어요 ㅋㅋㅋ
ㅠㅠ결국 저는 조금이라도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혹시 비댓 공유 가능할까요?
정규순환에도 방학 기간이 있고 쉴 사람들은 다 쉰다고 하네요 지금 퍼지면 9월에 갑자기 공부하려하는게 더 힘들거라고 하시네요!
저도 걍 공부하기전 회사도 정리안됐고 걍 시험전날까지도 쉬다가 관광시험봤는데 지금 업보빔맞았어요 진짜 그때로 돌아가면 그냥 할래요,,,,,,,,,,,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예요
저는 1불합이지만 똑같은 심정으로 쉬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하려고 해도 안되고 해서 다 손 놓고 ㅠㅜ 맛있는거 먹고 밤새 놀기도 하고 푹 자기도 하면서 ㅋㅋ 꿀같은 휴식이었어요 ㅠ 휴 노무사 딸려면 개고생 해야지 생각하면서 이제 슬슬 다시 시동 걸려고 합니다 ㅠ 오늘 겨우 인강 하나 들었습니다 ㅎㅎ 너무 공감되어서 괜히 주절거려봅니다 ㅜㅠ 다들 화이팅이에요!!
ㅠㅠ다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넘 힘드네요… 파이팅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8:0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2:16
혹시 2차는 처음 접하는데 동차반 듣고 합격 가능할까요?
예를 들어 공부한 곳에서 다 나올 수도 있고 ㅠㅠ
공부한 곳에서 다 나오고 그걸 완벽하게 쓸 수만 있다면 정말 평생 운 다 끌어다 쓴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