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박의영 고객님! 이마트 본사 고객만족담당자 입니다.
먼저 항상 저희 이마트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해 주신 이마트 신문광고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이마트가 신문광고를 하게 된것은 이마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고객들이 찿아오시는데 멀리까지는 행사전단을 배포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어서 많은 고객께 이마트 행사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신문광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마트는 특정언론사에 도움을 주거나 피해를 주고자 하는 의도는 전혀 없으며, 특정 신문사뿐이 아닌 여러 신문사에도 이마트 광고를 게재하는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다만 기업에서 광고매체를 선택하는 기준은 시청율율, 구독율등과 비용등을 고려하여 가장 광고효과가 우수한 매체를 선택하는 것이며, 언론사의 다른 평가와는 관계가 없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이해 바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가 이마트 가면 인간이 아니다!!! |
첫댓글 이마트 영원히 바이~~
"광고매체를 선택하는 기준은 시청율율, 구독율등과 비용등을 고려하여 가장 광고효과가 우수한 매체를 선택하는 것"...이거 어디서 많이 들어본 얘기이군요..한번 해보자는 거지요? 어리석은 임아트..
나도 이제 이마트 안가겠습니다
이마트 굿바이~~~
그래 한번해보자 임아트야
오늘 남편에게 퇴근 길에 뭘 좀 사다달라고 했더니 가까운 이마트에 간다고 하더군요. 안된다고 펄쩍 뛰었죠^^
나두 이마트 안녕해야지. 이마트 안녕~
그래서 겨레향 은 한줄도 안하냐? 이쓰레기야..난 겨레향 만 보는 독잔데..해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