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 TV가 빛나는 밤에 (연이말2)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이 곳은 무조건적으로 연예인을 비난하는 곳이 아닌 올바른 비판을 지향하는 카페입니다. |
출처 : 안밤, 훈민정음 드리블 좀 합니다.
Owl city - The bird and the worm
초면에 나이와 결혼여부를 묻는 한국의 문화가 무례하다고 말하는 서른일곱 독신남
사랑이라는 이름하에 시시콜콜한 일상을 공유를 강요당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지못하는것은 너무 가혹하다. 싱글생활을 즐기며 출사도가고 피규어를 조립하기도하고 때로는 혼자 극장에서 멜로영화를 보며 눈시울도 촉촉하게 적시는 초식성 남자. 개인주의로도 모자라 완벽주의적인 기질도 있어서 주기적으로 옷장,서랍장,앨범등을 일사분란하게 정돈하고 흐뭇해하고는한다. 때로는 더러운 운동화를 빨며 하얘지는것을 보며 희열을 느끼기도.. 하지만 요리와 설거지만큼은 질색하기때문에 식사는 대부분 나름 엄선된 집근처의 식당에서 해결한다. 급할때는 인스턴트나 배달음식.
[까메오] 동생부부
그렇게 만족하며 잘 살고있는 지진희의 일상을 깨부순것은 동생부부의 사고소식. 그렇게 두 사람이 어이없을만큼 쉽게 세상을 뜨고 이제 남은 가족은 그때 차를 타지않았던 조카뿐. 마땅히 제수씨쪽으로도 마땅한 친척도없는 상황이라 유일한 피붙이를 고아원에 보내기에도 난감했던 지진희는 조카를 자신이 키우기로 결심한다.
귀엽게만 보면 큰코 다치는 만만찮은 꾸러기
활동적이고 호기심이 많으나 특히 낯선사람에게 경계심 많은 성격.
부모님도 세상을 떠나고 갑작스런 환경변화로 우울해하며 풀죽어있던것도 잠시 곧 적응을 끝내며 걱정하던 지진희를 조금 허탈하게한다. 요리를 잘하던 모친의 영향으로 입맛이 까다로워서 삼촌의 몇년만의 밥상에 간이안맞는다거나하는 꼬투리를 잡고는한다. 늘상 무릎이 까져서 돌아오거나 옷을 못쓰게만들만드는 장난꾸러기지만 밤에 자다깨서는 지진희가 멀쩡히 숨쉬고있는지 확인한다던가, 부모님이 쓰던 차와 같은 종의 차앞에서 부모님을 기다리는 의외의 면모도.
어쩔수없이 조카를 데려오기는했으나 지진희는 이것저것 신경쓰고 놀아주고 가르쳐줘야하는 아이가 귀찮기만하다. 마찬가지로 조카는 조카대로 삼촌방에 들어가기만해도 화를 내는 제멋대로인 삼촌이 싫다.
팔자에 없는 아이를 키우는 철 덜든 독신과 철이 안든게 당연한 일곱살짜리가 서서히 가족스러워지는 이야기.
[등장인물들]
지진희를 짝사랑하는 후배
철벽남을 오랫동안 짝사랑해왔지만 철벽에 튕겨져나가기만하다가 우연히 지진희가 조카를 맡게된것을 알게된다. 이번에야말로 아이를 경로로 어떻게든 선배와 잘해보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집에서 수십번 구워서 연습한 쿠키까지 구워갔으나 조카에게 첫만남부터 아무이유없이 미움받는 시련의 연속. 평소에는 분명 똘똘하고 딱부러지는 성격인데 지진희나 그의 조카앞에서는 이상하게 자꾸 만만해지는 허당.
출산후 복귀한 지진희의 직장동료
상냥하고 친절하지만 참고참고참고 또 참다가 한번에 터지는 성격. 지진희의 식단을 알기때문에 조카를 맡은 초기에는 저녁때마다 식단을 확인하며 신경써준 자애로운 직장동료이기도하다. 지진희네가 안정된 후로도 지진희를 못미더워하며 육아에대한 충고를 아끼지않는다. 최정윤에게는 거의 천적에 가까울정도로 말빨과 내숭이 보통이 아닌 조카는 이상하게 서영희에게는 부끄러워하며 맥을 못춘다. 참고로 서영희의 아이는 여자아이
최정윤의 동기, 서영희의 남편
서영희와는 연상연하 커플로 사내결혼했다. 직장에서는 존댓말 집에서는 반말 그리고 애교부릴때는 누나로 통칭
다정다감한 성격이며 동물과 아이를 굉장히 좋아한다. 새벽에 잠깨우며 울어대는 딸이 좋아죽는 팔불출.
공재주가 없는 지진희와 달리 축구를 잘해서 드리블 몇번하고서 조카의 존경을 한몸에 받는다. 거칠고 위험하고 재밌게 눈높이에 맞춰 놀아주기때문에 조카가 잘따라서 지진희에게 질투를 사기도한다.
이런글 진짜 오랜만에 쓰네요. ㅋㅋㅋㅋㅋ
지진희씨는 까칠과 다정다감, 엘리트와 찌질을 잘 오갈수있는 배우니까 이런거 하면 어울리지않을까요? 아베 히로시 흉내는 거기 넣어둬~
출처확인, 말머리확인, 팬사이트자료금지 다시 한번 확인
기사는 안밤의TV연예로, 영상은 ▷ Ⅱ □ 게시판으로
악플금지 욕설금지 매너댓글
첫댓글 ㅠㅠ좋다....
재밌겠다....대박
브금좋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