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간에 군입대 에 관한 유머중 이런것도 있다,단기사병은 =장군의 아들, 군입대 면제자는 神 의 아들어둠의자식,
명박이 군대에 합법적 절차에따라 면제를 받았건 ,부정정방법으로 군입대 면제를 받앗던간에 분명한 것은
명박 은 군대를 가지않았다~~~~~!
자의던,타의던간에 남자로서 군복무를 필하지 않았다는것은,군통수권자로서의 ``天 命``을 받지 못한다는것이다!
어쩌면 이것이 명박이 대통이 될수없는 운명적 한계인것이다.
명박의 군입대 면제사유와 그후의 행적을 보면 명박은 인간의 아들이 않인 ``어둠의 자식``이라는 는 것인데 어둠의 자식이라면,정상적으로 사회생활 을 할수없음에도 어찌그리 혹세무민하면서 세상을 어지럽히는가?
1965 년 3 월 30 일 활동성 폐결핵 (경도 ),기관지 확장증 ( 고도 ) 로 명박은 군 입대 면제판정을 받앗다고 주장한다,(60 년대 폐결핵 은 지금의 암처럼 불치병에 속하고, 치료를한다해도 치료약의 미비로 최소 1 년 이상 집중치료를 요하는 중병임)
폐결핵의 중증 환자인 명박은 면제판정을 받은 몇일뒤 (4월 )모섬유회사에 취직하고,바로 5월에 현대건설에 입사지원을 하고 7월달부터 현대건설 신입사원 연수에 들어갔다 ( 결핵환자가 막걸리 말술 파티는 뭐꼬~? )
군대를 갈수있는 몸인데도 여러가지 기술을 동원하여 페결핵 환자인양 위장하여 군입대 면제판정을 받아내는것도 명박의 능력이고, 모든 상식을 초월하여 군 입대 면제에정당하다고 억지주장을 하는것도 명박의 능력이라면
대한민국 국민은 그 명박 능력을 단호이 거부한다!,명박은 군 면제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 국민에게 사죄하라!
2006 년 12 월 인터넷뉴스 CNB에 따르면 ``명박은 2007 년 1월경 병역문제에관한 추가 해명자료를 내놓겠다하였다`` 그러나 추가해명 자료도 밝히지 못하고, 상식적으로 이해않가는 구차한 변명만 하고있다
군대를 갈수있는 몸인데도 (갑종 판결 받은전례 ) 군대를 가지않을 목적으로 ,병역비리를 저질렀다면~~~~
(상식적으로 생각하는 대다수 국민들은 명박이 군대를 가지않으려 편법을 동원햇다고 생각하는게 대세~ )
명박캠프는 자신들의 정당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추가해명에 응해야한다.
폐결핵 치료병원, 페결핵 치료과정 등을 밝히고 국민의 이해를 구한다면 문제가 해결 될것이다.
치료기관에 관한 자료가 없다면 (궁색한변명 이지만 ),그를 증언해줄 사람들도 없단말인가~?
군대도 못갈정도로 중증의 페결핵 환자라면 ( 페결핵은 60년대 당시는 매우 심각한병이라 주변 친지 이웃 등이 모를수 없음 ,이들의 도움을 받아야 치료가 가능~ )
감출려고 해도 감출수없어 주변사람들이 알았을것이다 , 이들은 모두 어디에 있단말인가?
명박의 군대면제 사유가 정당하다면 , 이들을 불러 증인으로 세워라 , 함 들어보자~~~~~~~~~
위 변조 됐을지도 모르는 면제판정 서류쪽지 갖고 정당성을 주장하기에는 ,명박의 지난날의 행적에 비춰볼때
명박 주장을 믿는 국민은 ,그의 측근 지지자외에는 없을것이다 ,더이상 국민을 속이려 하지말라!
지금이라도 치료병원 ,치료과정 ,폐결핵에 대해 알고있는 증인들을 세워봐라!(거짓증언하면 3대가 멸족)
명박은 폐결핵이 자기만이 알고있었고 ,자연치유 됐다면서 손바닦으로 하늘을 가리려 하고 있다
상식적으로는 있을수 없는 일이다, 군대면제도 마음대로 조작할수있다면 ,앞으로 명박의 말을 어찌믿겠는가?
``명박은 어둠의 자식``에서 벗어나려면 군입대 면제에 대한 구체적이고 상식적인 해명이 있어야 한다!
``어둠의 자식``은 대한민국 의 대통령 이될 자격이 없다!
첫댓글 한나라당은 제 정신이 아닌가봐요 ... 저런 썩어빠진 요령꾼을 지도자로 모시겠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