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애 - 여울목 (180g 블랙반 LP) (한정반) 9월 19일 입고 예정 가격/44,000원
※해당 상품의 이미지는 목업 이미지로 실제 상품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작 수량보다 주문 수량이 많을 경우, 출고 수량이 일부 조정될 수 있음을 양해 드립니다.
[LP 사양]
- 1LP 블랙반, 싱글 커버, 가사지 수록
- 33 ⅓ R.P.M. LONG PLAY - STEREO
- 12inch Heavy Weight Vinyl
TRACKLIST
A SIDE
01. 여울목 02. 완행열차 03. 제주도
04. 도시의 밤 05. 어젯밤 꿈
B SIDE
01. 건널 수 없는 강 02. 밤이 오면 03. 젊은 날의 아픔 04. 기분 좋아 05. 산에 산에는 (건전가요)
CREDIT
GUITAR : 오세은, 윤승태, 이정선, 김광석
PIANO : 김명곤, 김광민
SYNTHESIZER : 김명곤, 김광민
BASS GUITAR : 이수영
DRUM : 배수연
SAXPHONES : 홍원표
HARMONICA : 이정선
CHORUS : 이광조, 이정선, 이보임, 징검다리
PHOTO DESIGN : 김용호
RECORDING : 서울스튜디오 최세영
기획 : 오세은
제작 : 김영
LP A&R, M&P 매니저 : 구교영
래커 커팅 엔지니어 : 백희성 (마장뮤직앤픽처스 스튜디오)
커팅 머신 : Neumann VMS 70
LP 프레싱 : 마장뮤직앤픽처스㈜
LP 아트워크 디자인 : 노승환
독보적인 음색과 표현력을 가진 한영애 정규 1집 [여울목] 37년 만에 LP로 재발매
한영애는 자연을 노래하는 포크송 그룹 해바라기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나를 닮은 일을 찾고 싶던 한영애는 에너지 있는 연극, 뮤지컬에 매료되면서 가수 활동을 쉬게 된다. 한동안 연극배우로 무대에 서다가 1986년 정규 1집 [여울목]으로 더욱 짙어진 음색으로 돌아온다. 동시에 활동했던 그룹 신촌블루스에서 소울풀하고 블루지한 창법을 구사해 독보적인 보컬임을 증명했고, R&B, 포크록, 블루스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뛰어난 음악성과 무대 장악력으로 호평받았다.
우리가 잊고 있던 명반 [여울목] 은 대중 앞에 돌아온 의미 있는 앨범이며 삶에 대한 고민과 애조가 깃들어 있다. 대표곡 ‘여울목’은 예측할 수 없는 삶의 거센 물결을 헤쳐 나가고자 하는 희망을 품고 있으며, ‘건널 수 없는 강’ 은 닿지 않는 사랑을 은유적으로 표현하며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곡이다. 한영애 정규 1집 [여울목]은 국내 대표 LP 제작 브랜드 마장뮤직앤픽처스에서 1986년 이후로 다시 재발매되며 초판과 동일하게 건전가요 ‘산에 산에는’이 수록되어 있다.
애환이 담겨있는 한영애의 목소리는 명암 있는 삶을 노래한다. 허스키한 음색으로 마음을 다독이는 힘을 가진 한영애 1집 [여울목]을 LP로 감상하며 되돌아보는 여유를 가지길 바란다.
ⓟ1986 ⓒ2023 Ogam Entertainment Co., Ltd. Manufactured and Released by Machang Music & Pictur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Duplication and Lending are Prohibited. Under the License from Ogam Entertainment Co., Ltd. Made in Republic of Korea. 2023.09. MCKL 1166 | www.mcmp.co.kr
첫댓글 1장 예약합니다.
입고되었습니다.
예약합니다
입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