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NMS 보 도 자 료 |
g 발 신 : TNMS g 일 시 : 2017년 7월 28일 (금) 문의: 고은경 차장 010 9132 7791 g 총매수: 1장
|
크리미널마인드 시청률 대폭 하락 그 이유는 ? |
화제를 모으며 7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크리미널마인드>가 이튿날 7월 27일 2회차 방송에서 시청률이 대폭 하락 했다.
TNMS가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을 대상으로 시청률 조사 한 결과에 따르면 27일 tvN <크리미널 마인드> 2회차 방송 시청률은 (이하 전국 유료매체가입가구) 3.761%로 전날 1회차 시청률 4.856% 보다 1.095% 포인트 하락 했다.
이는 방송 전 화제성으로 인하여 첫 방송을 지켜 보았던 시청자들이 실망감으로 2회차 방송에서는 크게 이탈 한 것으로 해석 될 수 있는데 전날 첫 방송 대비 2회차 방송에서 가장 이탈이 많은 시청자 그룹은 40대 남자로 시청률이 전날 3.315%에서 무려 2.139% 포인트 하락한 1.176% 였다.
40대 남자외에도 <크리미널 마인드> 2회차 방송에서 시청률 하락은 전반적으로 여러 연령대에서 동시에 일어 났는데 40대 남자 다음으로 하락 폭이 큰 시청자 그룹은 40대 여자 (1.812% 포인트 하락) 였고 그 다음 30대 남자 (1.126% 포인트 하락), 30대 여자 (0.412% 포인트 하락), 20대 남자 (0.410% 포인트 하락) 순 으로 하락 폭이 컸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