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기막힌 경우네요.
이런 차를 타고 다니라니...
https://youtu.be/ehF9iY50KEM
첫댓글 그나마 신차 출시 되고 5년이 흐르고 평가가 별 하자 없는 차를 선택하는 게 옮은 지.. 이런 기사 보면.. 저번 영국 탑기어 프로그램에서 한국차가 일본차 성능을 넘어섰다는 건 어떤 차종을 말하는지.. 암튼 최근 스타일은 검증의 시간이 필요함을 느낍니다
정말 이상하네요 급발진은 있을수 있긴한데 파킹에 놓으면 미션이 기어 나사에 꼭 물려서 경사지에서도 서있는건데 참 이상타
예전에는 키를 돌려서 시동을 끄면 전기를 물리적으로 차단하였는데 요즘은 모든 것이 제어기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전달됩니다.즉 제어기 자체 혹은 제어기에 연결된 센서에 이상이 생기면 급발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요즘에는 사이드 브레이크로 전자적으로 제어됩니다. 즉 간접 방식입니다.
너튜브 다 믿지 마시길...
급발진 겁납니다^^
첫댓글 그나마 신차 출시 되고 5년이 흐르고 평가가 별 하자 없는 차를 선택하는 게 옮은 지.. 이런 기사 보면.. 저번 영국 탑기어 프로그램에서 한국차가 일본차 성능을 넘어섰다는 건 어떤 차종을 말하는지.. 암튼 최근 스타일은 검증의 시간이 필요함을 느낍니다
정말 이상하네요 급발진은 있을수 있긴한데 파킹에 놓으면 미션이 기어 나사에 꼭 물려서 경사지에서도 서있는건데 참 이상타
예전에는 키를 돌려서 시동을 끄면 전기를 물리적으로 차단하였는데 요즘은 모든 것이 제어기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전달됩니다.
즉 제어기 자체 혹은 제어기에 연결된 센서에 이상이 생기면 급발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요즘에는 사이드 브레이크로 전자적으로 제어됩니다. 즉 간접 방식입니다.
너튜브 다 믿지 마시길...
급발진 겁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