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타강사 수강중인데 들어도괜찮을까요?
첫댓글 목적에 따라 다를거 같아요! 타 국가시험 기출 쟁점만 잡아주면서 전체 내용을 간략하게 훑어주는 강의라 전체적인 내용 다 알고 계시면 굳이 안 들으셔도 될듯요!
듣는다면 지필문 교재를 따로 사야할까요..?
@illilllilllii 교재 없이 들으면 많이 불편할거 같아요...!
@나메콩 우아 감사합니다ㅎㅎ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20:2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21:40
첫댓글 목적에 따라 다를거 같아요! 타 국가시험 기출 쟁점만 잡아주면서 전체 내용을 간략하게 훑어주는 강의라 전체적인 내용 다 알고 계시면 굳이 안 들으셔도 될듯요!
듣는다면 지필문 교재를 따로 사야할까요..?
@illilllilllii 교재 없이 들으면 많이 불편할거 같아요...!
@나메콩 우아 감사합니다ㅎㅎ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20:2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