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6시즌 연속 올스타 팬투표 1위, 김승현 6시즌만에 베스트5 제외
소속팀 전주 KCC가 팀 최다인 10연패를 기록중이지만, KCC의 포인트가드 이상민(35)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반면 오리온스의 포인트가드 김승현(29)은 소속팀의 선전에도 불구하고 베스트5에서 제외되며 자존심을 구겼다.
이상민이 오는 3월1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2006~2007 프로농구 올스타전 베스트 5 팬투표에서 최다 득표를 획득하며 어김없이 '별중의 별'로 떴다.
KBL이 21일 발표한 올스타전 베스트5 투표결과에 따르면, 이상민은 현장 및 인터넷 투표를 합산한 총 투표수 13만2,633표 가운데 5만296표를 획득해 2001~2002시즌부터 6년 연속 팬 투표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이상민은 98~99시즌부터 9회 연속 베스트 5로 선발, 올스타전 최다 베스트5 선발 기록도 이어가게 됐다.
반면 오리온스의 포인트가드 김승현은 지난 12일 발표된 2차 중간집계 때만 해도 이상민과 더불어 팬투표 1위를 다퉜으나 당시 가드 부문 3위에 올라있던 신기성(KTF)에게 추월당해 감독 추천선수로 올스타전에 참가하게 됐다. 김승현이 베스트5에서 제외된 것은 2001~2002시즌 프로농구에 데뷔한 이래 처음이다.
또 방성윤(SK)과 단테 존스(KT&G)는 생애 처음으로 베스트5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방성윤은 지난 시즌 감독 추천선수로 올스타전에 나섰지만, 이번에는 당당히 팬투표를 통해 베스트 5로 선정됐다. 존스 역시 2004~2005시즌 한국 무대에 데뷔한 이래 첫 베스트5.
이번 시즌 도중 KCC에서 동부로 트레이드된 표명일은 98~99시즌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감독 추천선수로 올스타전 출전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홈팀인 드림팀(동부·모비스·LG·오리온스·KTF)의 베스트5에는 양동근(모비스) 신기성(KTF) 우지원(모비스) 김주성(동부) 퍼비스 파스코(LG)고 선발됐으며, 매직팀(삼성·SK·전자랜드·KCC·KT&G) 베스트5 에는 '팬투표 1위 주인공' 이상민(KCC)을 비롯해 주희정(KT&G) 단테 존스(KT&G) 방성윤(SK) 키부 스튜어트(SK)가 뽑혔다.
나 정말 충격이라규~~어찌 우리 승돌이가..어찌..ㅠㅠ
얼마전만해도 2위였다규~!!!
첫댓글 헐;; 김승현이 절대지존 인기아닌가....;;;
절대지존까지는 아니지만..이상민 다음가는 인기였어요~ㅠㅠ
절대지존 인기는 이상민이라규!! ㅋㅋ 근데 진짜 김승현이 베스트 5에서 제외된건 엄청 의외!!! 진짜 부동의 2위 아니였나..
헉... 요즘 농구좀 관심덜갖었더니ㅠㅠ 미안하다 승돌아ㅠ
프로농구 이후의 스타중엔 최고죠...
그래요?이상하다 내가 알기론 (한땐 농구매니아) 김승현이 팬카페 참여율도 젤높고 경기장에서 팬들 젤 많이 끌고다니는 압도적인 스타라고 알고있는데..이상민은 농대시절 여성팬들의 충성심이 아직도 높고.
맞아요...젊은 팬들..어린 사람들은 김승현팬이 진짜 많은데..ㅠ 뭔가 이상하다규ㅠ 맨날 2위였는데 ㅠ
상민오빠 여전하구나^^ 종아리미인 ㅋㅋ
김승현ㅠㅠ
진짜 충격이었다구. 난 승돌이팬은아니지만. 흠. 현장투표에서 뒤집힌듯. 비율이 크다보니.... 혁이도 떨어졌어ㅠ_ㅠ
피트 마이클이 어찌 베스트5에 없냐구 ㅠ ㅠ
모야모야 말도안돼 음모라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승현씨 ㅜ
승현선수는 좀 안타깝지만 지원오빠...우리 오빠 베스트 5에 뽑혔다규..ㅋㅋㅋ
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민오빠 진짜 여전하시다규
진짜 말도안돼 ㅠㅠㅠ 단한번도 의심치 않은 베스트5였는데...
상민오빠의 인기는 식을 줄 몰라 ^^ 아싸~~~
상민오빠야.,너무 좋아
꺄 이주장..나도 한몫했다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좋아 1위 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됨,,,, 김승현 아 ㅠㅠㅠㅠㅠ
이상민 화이팅
이상민씨 인기 얼마나 많은데... 저 분은 신기한게 기존팬도 유지하면서 자꾸 교복부대;;어린팬들도 생성이 된다는게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