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노무사의 길을 걷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만인의 소통) 2차 선택과목 및 강사추천 (제발 부탁드려요 ㅠ)
나늘 추천 0 조회 598 26.06.18 11:57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12:14

    첫댓글 직병이면 노경이 답인데
    수포자는 효율이 안 좋을거예요…..
    계산이야 계산기 써도
    이게 변수가 바뀌었을때 그 논리가 후다다닥 머리로 그려지는 수리적 센스가 있고 없고가 커요
    조금만 응용 나오면 못 건드릴텐데.. 후회하실듯ㅠ

  • 작성자 26.06.18 15:14

    흑 ㅠㅠ 저도 사칙연산 밖에 못하는 수포자라 그게 제일 걱정입니다만 경조 분량에 기가 죽어버리네여… 감사해여

  • 26.06.18 12:57

    직장병행이시면 경조는 경쟁력 없습니다 선택과목중 양이 가장 많은데 전업수험생이랑 비교해서 암기시간이 절대적으로 불리합니다

  • 작성자 26.06.18 15:15

    감사합니다! 노경 기초강의라도 들어보겠습니다 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6.18 15:16

    혹시 리뉴얼한 책이 가로로 나온 책일까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6.18 15:19

    제가 강사 이름을 초성으로 적은 이유는 이 글을 작성하기 전에 게시판 글을 진짜 많이 봤는데 실명으로 작성하시는 분이 거의 안 계시길래 그래야하는 줄 알았어요 ㅎㅎ 손승주, 최중락 강사님 추천 감사드립니다! 투승주로 마음 굳혀볼게요 ㅎㅎ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5:3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6:23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