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GS 0기 진입하려고 준비중입니다.
게시판 글들을 많이 찾아봤는데 비댓이 많아
정보 취득이 어려워 직접 글을 쓰게 됐습니다!
1. 경조 vs 노경
2차에 노경이 분량도 적고 암기 과목이 아니라고 해서
(현재 직장 병행중 입니다)
0기 ㅅㅁㅈ 강사님 OT 맛보기로 수강했는데
첫 강의라 어렵진 않아 진입해볼까 고려중이지만
저는 경제 노베이스는 물론이고 수포자 입니다.
다른 분들은 경제 노베이스여도 수학은 좋아하신 것 같아 저같이 딱 사칙연산만 가능한 수포자도 강의 잘 들으면 따라 갈 수 있는지 조언이 필요합니다!
(정말 사칙 연산만 가능합니다 ㅎ)
2. 선택과목 강사 추천
노경이 수포자에게 어렵다는 전제하에 경조 선택시 강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현재 마찬가지로 OT강의들은 수강을 해봤는데 ㄱㅇㅁ 강사님 수강생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 같지만 양이 너무 많아보여 걱정입니다.
ㅊㅈㄹ 강사님과 ㅇㅇㅈ 강사님도 고려중인데
인사와 경조 강사님을 다르게 가는게 좋을까요?
번외로 노동법 행정법은 ㅅㅅㅈ 강사님으로 가려고 하는데 행쟁은 압도적으로 ㅇㅅㅂ 강사님이 많은것 같아
이부분도 조언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정말 감사해요 ㅠㅠ
첫댓글 직병이면 노경이 답인데
수포자는 효율이 안 좋을거예요…..
계산이야 계산기 써도
이게 변수가 바뀌었을때 그 논리가 후다다닥 머리로 그려지는 수리적 센스가 있고 없고가 커요
조금만 응용 나오면 못 건드릴텐데.. 후회하실듯ㅠ
흑 ㅠㅠ 저도 사칙연산 밖에 못하는 수포자라 그게 제일 걱정입니다만 경조 분량에 기가 죽어버리네여… 감사해여
직장병행이시면 경조는 경쟁력 없습니다 선택과목중 양이 가장 많은데 전업수험생이랑 비교해서 암기시간이 절대적으로 불리합니다
감사합니다! 노경 기초강의라도 들어보겠습니다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혹시 리뉴얼한 책이 가로로 나온 책일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제가 강사 이름을 초성으로 적은 이유는 이 글을 작성하기 전에 게시판 글을 진짜 많이 봤는데 실명으로 작성하시는 분이 거의 안 계시길래 그래야하는 줄 알았어요 ㅎㅎ 손승주, 최중락 강사님 추천 감사드립니다! 투승주로 마음 굳혀볼게요 ㅎㅎ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5:3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