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얼마 주고 사셨나요??금요일까지 259만원(339만원-기본 할인 30만원-할인 쿠폰 50만원)에 판다고 하는데 괜찮은 가격인가요??
첫댓글 저도궁금 내일 까지라던데
원래 그가격이었던 거 같은데 그냥 할인한다고 써붙이려는거 아닌가요...? 200얼마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좀 더 기다리시면 더 떨어지고직장인이시면 인증하면 또 할인 됩니다.근데 노단기 프리패스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셨습니까. 좀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아 물론 더 안 떨어질 수도 있는데 경험상 8월이 더 쌌던 걸로 기억합니다.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도궁금 내일 까지라던데
원래 그가격이었던 거 같은데 그냥 할인한다고 써붙이려는거 아닌가요...? 200얼마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좀 더 기다리시면 더 떨어지고
직장인이시면 인증하면 또 할인 됩니다.
근데 노단기 프리패스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셨습니까. 좀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아 물론 더 안 떨어질 수도 있는데 경험상 8월이 더 쌌던 걸로 기억합니다.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