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노무사의 길을 걷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만인의 소통) 노단기 평생 프리패스 구매하신 분들
사사무무노노 추천 0 조회 461 26.06.18 13:0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13:08

    첫댓글 저도궁금 내일 까지라던데

  • 원래 그가격이었던 거 같은데 그냥 할인한다고 써붙이려는거 아닌가요...? 200얼마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 26.06.18 15:07

    좀 더 기다리시면 더 떨어지고
    직장인이시면 인증하면 또 할인 됩니다.

    근데 노단기 프리패스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셨습니까. 좀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26.06.18 15:08

    아 물론 더 안 떨어질 수도 있는데 경험상 8월이 더 쌌던 걸로 기억합니다.

  • 작성자 26.06.18 18:22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