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노무사의 길을 걷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만인의 소통) 노단기 학습환경 문의
천뚱의토르 추천 0 조회 325 26.06.18 13:4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3:59

  • 작성자 26.06.18 14:39

    옆자리에 가방이나 짐 둬도 괜찮을 정도로 좌석이 여유있나요? 한사람이 두자리 차지하는 셈이라..

  • 26.06.18 14:46

    @천뚱의토르 암묵적으로(관행)1자리 반씩 쓰던데요 의자에 가방 올랴두면 다른사람이 책상에는 짐올려두고 머 이런느낌ㅋㅋ , 정해진건 없어서 가끔 가운데 사람이ㅜ앉기도합니다 . 대신 앞자리 앉는건 좀 빡세긴하죠

    사람이 진짜 많긴해도 닭장에 닭집어넣는 느낌은 아닙니다.

    일단 노단기 시설이 불만족스러우시면(건물3층) 다른 학원은 만족 못하실겁니다 . (프라임 신관은 안가봄)
    노단기가 너무 좋다~가 아니라 ,그 만한곳이 없다로 생각하시면 될듯요

  • 작성자 26.06.18 14:46

    @질럿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 26.06.18 14:01

    전 조왓어요 그리고 물이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근데 여자화장실 줄은 개길어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