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50점 시험이라해서 개별법 75점 집단 75점 인줄알았는데
개별법에서 150점 낸다는 소리일까요?
첫댓글 네 그쵸 2기 마지막날 얘기하셨어요
아직 강의를 다 못들어서 ㅜㅜ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눠서요!!
혹시 강의계획서 어디서 볼 수 있나요? ㅠㅠ 합법 홈페이지에서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헤매고 있었어요...
학원강의 탭에 학원강의 공지 말고 강의계획서 메뉴가 따로 있어요
@illliiilliiii 감사합니다!!
첫댓글 네 그쵸 2기 마지막날 얘기하셨어요
아직 강의를 다 못들어서 ㅜㅜ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눠서요!!
혹시 강의계획서 어디서 볼 수 있나요? ㅠㅠ 합법 홈페이지에서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헤매고 있었어요...
학원강의 탭에 학원강의 공지 말고 강의계획서 메뉴가 따로 있어요
@illliiilliiii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