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의 경우는 꼭 타미야의 것을 사용하지 말고 알미늄도어집에 의뢰해서 사이즈를 알려주고 잘라서 사용해도 될듯합니다.적재함나무는 화방에서 파는 폭1CM,두께0.3CM의 나무 18개를 사용했고 적재함나무밑에 가로로 설치될부분은 폭 1CM짜리 정사각나무를 사용했습니다.적재함옆면의 새시는 알미늄도어가게에서 잘라서 상용했습니다. 부품의 수급은 한국타미야에 각 파트번호를 알려주고 약 한달정도면 구해주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아니면 일본에 아시는 분이 있으면 손쉽게 구할수 있습니다.(일본에서도 트럭부품은 주문을 해야됩니다.)
첫댓글 카고가 아니라 플렛베드라고 하심이 옳을듯하네요^^ 작품 멋지게 완성하셨네요..앞으로도 색다른 작품 많이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멋지게 잘 만드셨네요..^^
넘 좋네요~~^^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멋지네요... 밴츠 새시연장부품이 따로 나오는가요?
플렛베드3축으로개조과정과비용등 자세히좀 가르쳐주세요저두2축가지고있는데3축개조할려고맘만.....능력부족이네요 꼭답변부탁드립니다
밴츠 새시연장부품은 1850의 M파트의 6,7번부품입니다.원래 1850차를 조립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기존 알미늄새시에 플라스틱새시를 연장하게끔 되어있습니다.기존의 알미늄새시와 크기가 똑같고 길이가 4CM연장됩니다. 플렛배드의 부품가격은 설명서 뒷쪽을 보시면 각 파트별,메탈백별 가격이 엔가로 표시되어있습니다. 먼저 뒤축을 구성할부품을 구하셔야 겠지요.그러니까 타이어부터 차축부품,스프링등이 있어야 겠고,저의 경우는 플랫배드새시는 컨테이너용 새시를 구해서 사용하였습니다.기존 플랫배드는 70CM인데 반해 컨테이너새시는 88CM정도 됩니다.스프링은 실차처럼 한축에 하나씩 장착하였습니다.
새시의 경우는 꼭 타미야의 것을 사용하지 말고 알미늄도어집에 의뢰해서 사이즈를 알려주고 잘라서 사용해도 될듯합니다.적재함나무는 화방에서 파는 폭1CM,두께0.3CM의 나무 18개를 사용했고 적재함나무밑에 가로로 설치될부분은 폭 1CM짜리 정사각나무를 사용했습니다.적재함옆면의 새시는 알미늄도어가게에서 잘라서 상용했습니다. 부품의 수급은 한국타미야에 각 파트번호를 알려주고 약 한달정도면 구해주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아니면 일본에 아시는 분이 있으면 손쉽게 구할수 있습니다.(일본에서도 트럭부품은 주문을 해야됩니다.)
캬~ 욱! 하는데요^^ 넘 좋아~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오늘부터준비해야겠네요 (멀쩡한 플렛베드 버리는거아닌가모르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