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압류 위기에 처한 샌프란시스코 아파트, 가치 하락건물의 가치는 5억 4,360만 달러에서 2억 7,900만 달러로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san-francisco-apartment-building-facing-foreclosure-significant-decline-value
샌프란시스코의 한 아파트 건물은 2018년에 비해 가치가 크게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San Francisco Chronicle)은 Trepp의 데이터를 인용하여 목요일에 Crescent Heights 소유의 NEMA 건물의 가치가 2억 6,460만 달러 감소하여 2억 7,9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는 2018년 5억 4,360만 달러의 가치보다 48% 이상 하락한 수치입니다. .
Trepp도 수요일에 이에 대해 트윗했습니다. 구조화 금융, 상업용 부동산 및 은행 시장을 추적하는 이 회사는 이와 관련된 상업용 모기지 담보 증권(CMBS) 대출이 3억 8400만 달러라고 밝혔습니다.
X(이전에는 Twitter로 알려짐) 본사와 기타 사무실 건물이 위치한 샌프란시스코 의 Mid-Market 지역 에는 NEMA가 있습니다. Crescent Heights 웹사이트에 따르면 약 10년 된 이 건물은 37층에 754개의 임대 유닛을 갖추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화재 세일: 다운타운 고층 건물을 7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San Francisco Chronicle)과 샌프란시스코 비즈니스 타임즈(San Francisco Business Times) 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는 또 다른 Trepp 보고서에서 NEMA가 잠재적으로 모기지 채무 불이행으로 인한 차압과 싸워야 할 수 있다고 지적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나온 것입니다 . 특별정비 대출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023년 5월 30일 샌프란시스코 스카이라인의 항공 사진. ((Photo by Brandon Sloter/Getty Images) / Getty Images)
FOX Business는 Crescent Heights에 연락하여 의견을 요청했지만 출판 시점까지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와 부동산 시장은 코로나19 대유행의 정점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 도시에는 기술 분야 의 기업이 많이 있으며 , 이들 중 다수는 직원들이 원격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뉴욕 페이스 'URBAN DOOM LOOP'
샌프란시스코 경제인력개발국(San Francisco Office of Economic Workforce & Development)이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9월 27일 주 샌프란시스코 사무실 출석률은 평균 44%로 한동안 유지되어 왔습니다. 시는 3월로 끝나는 분기 동안 26%의 사무실 공간 공실률을 기록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브리지와 샌프란시스코 스카이라인의 서쪽 경간입니다. (저스틴 설리반/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올해 많은 회사가 샌프란시스코 시내 지역에서 사업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OX Business는 이전에 소비자 습관 변화, 지역 비즈니스 조건 및 안전 문제를 이유로 이유가 다양하다고 보고했습니다.
AT&T, WESTFIELD MALL, NORDSTROM,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 엑소더스 주도
샌프란시스코 경제 인력 개발국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 이 도시의 인구는 약 808,400명으로 2019년 881,500명에 비해 크게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