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명진 전 자유한국당 의원이 박원순 서울시장과 이재명 경기지사의 신천지 교회 폐쇄 조치에 대해 독재이자 종교 탄압이라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21일 차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신천지는 이단이다. 그래도 우한폐렴의 창궐을 신천지 탓으로 돌리면 안 된다"라며 "신천지가 너무 다닥다닥 붙어서 예배를 드린 탓이라느니 신천지 환자가 안하무인으로 검사도 안 받고 돌아다녔다느니 이렇게 뒤집어씌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차 전 의원은 "중국 시진핑 독재를 숭배해서 스스로 방역망을 해체한 문재인 일당이 자신들의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여론조작 하는 거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는 "박원순이랑 이재명은 신천지 교회 폐쇄까지 한단다"라며 "이게 독재다. 종교탄압이다. 자신들의 죄를 남한테 뒤집어씌우는 마녀사냥이다"라고 적었다.
또 차 전 의원은 "무엇보다 자기와 종교가 다르다고 폭력으로 탄압하는 건 자유주의가 아니다"라며 "자유는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내 마음대로 하는 게 아니다. 남이 내 의지를 꺾지 못하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17대, 18대 국회의원을 지낸 차 전 자유한국당 의원은 세월호 참사 5주기를 맞은 지난해 4월 세월호 유가족을 향해 원색적인 비난을 퍼부은 일로 한국당에서 당원권 3개월 정지 징계를 받은 바 있으며 이번 4·15 총선 출마 의지를 밝힌 상태다.
첫댓글 응 이단 아냐 사이비야
여물어
종교는 무슨
신천지가 언제부터 종교였지
명진이 신천지니?
이새끼 신천지인 것 같은데
전새누리당의원답네 신천지옹호
저 새끼 신천지네
좀 조용히 해라
네다신
신천지 어서오고~
신천지새끼구나
폐쇄시키고 걔네 다 정신병원넣어서 치료받게해야지 뭔 독재야
ㅈㄹ
이보세요 자칭 보수라면서 보수가 지켜야될 가장 큰 가치가 대체 국민 목숨이
아니면 뭐라고 나라가 국민 지키겠다고 밤 낮 없이 일하는데 키보드로 이러쿵 저러쿵 부끄러운 줄 압시다 좀
신천지 인증하네
신천지냐 신천지서돈먹었냐
신천지인가보네
신천지죽어라
응시발~ 새누리 신천지 다뒤졌으면~
너 신천지
왜 저소리 안나오나했다ㅋㅋ
엥 신천지새꺄
신천지 새끼구나
신천지란걸 이렇게 말하네??
ㅁㅊ 신천지구나
사이비새끼 기어나오네 ㅋㅋ
닥쳐
진짜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명진아 신천지당 냄새를 그렇게 오질나게 처 뿌려대면 어떡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저세끼 신천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