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4. 22일 탑마루님들의 봉화산 철쭉 번개산행이다. 날씨가 바람까지 부니 쌀쌀하게 느껴짐, 미세먼지 매우 나쁨 산행하기는 안좋은 여건이다. 철쭉이 냉해를 입어 잘 피지를 못해 실망이다. 그러나 나무 숲속 부드러운 흙길을 걷는 기분은 상쾌하다.
첫댓글 푹신한 비단을 누가 깔아 놓았나요?걷는 걸음걸이가 편안하옵니다 ㅎ세찬 바람아 불어봐라 ㅋ아무리 세차게 불어도 봄바람인것을~ㅎㅎ 시원하고 상큼하다 못다 피고 시들어 버린 철쭉!!!내년에는 예쁘게 필 수 있어서천만다행 ㅎㅎ 정상석에서멋지게 폼 잡아 주신탑마루님들 멋지고 사랑스럽습니다사진 찍어서 올려주신 수천님달리는 철마님 고맙습니다~^^
장수,남원,함양 땅에 뿌리를 두고 서서 곱고 이쁜 철쭉 옷을 입고 기다리는 너~~ 봉화산올해는 건강도 안좋고시기도 못 맞춰 아쉬움~~그래도 함께 걸으며 이야기 꽃으로 봉화산을 수 놓은 탑마루 님들이 있어서 행복 만땅이었습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요.
좋은 봄날에 고운님돌과 함께한 장수 봉화산 산행이 넘넘 행복했습니다. 철쭉꽃은 만개하지 않았지만 탑마루 고운님들께서는 꽃보다 더 아름다운 초록의 향연을 볼수 있었습니다.함께하신 고운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멋진 순건의 모습을 담아주시고, 먼길 운전에 수고 해 주신 두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잎으로도 더 .좋은 산행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첫댓글 푹신한 비단을 누가 깔아 놓았나요?
걷는 걸음걸이가 편안하옵니다 ㅎ
세찬 바람아 불어봐라 ㅋ
아무리 세차게 불어도 봄바람인것을~ㅎㅎ 시원하고 상큼하다
못다 피고 시들어 버린 철쭉!!!
내년에는 예쁘게 필 수 있어서
천만다행 ㅎㅎ 정상석에서
멋지게 폼 잡아 주신
탑마루님들 멋지고 사랑스럽습니다
사진 찍어서 올려주신 수천님
달리는 철마님 고맙습니다~^^
장수,남원,함양 땅에
뿌리를 두고 서서
곱고 이쁜 철쭉 옷을 입고
기다리는
너~~ 봉화산
올해는 건강도 안좋고
시기도 못 맞춰
아쉬움~~
그래도
함께 걸으며 이야기 꽃으로
봉화산을 수 놓은
탑마루 님들이 있어서
행복 만땅이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요.
좋은 봄날에 고운님돌과 함께한 장수 봉화산 산행이 넘넘 행복했습니다. 철쭉꽃은 만개하지 않았지만 탑마루 고운님들께서는 꽃보다 더 아름다운 초록의 향연을 볼수 있었습니다.
함께하신 고운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멋진 순건의 모습을 담아주시고, 먼길 운전에 수고 해 주신 두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잎으로도 더 .좋은 산행이 이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