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우드브릿지 악기 대표입니다.8년이 지난 지금 이 글을 우연히 보게 되었네요,그리고 그때 그 일이 아주 생생하게 기억나군요.그 분은 저에게 첼로를 쉽게 사 가셨고 몇 일 후 악기를 교환하러 오셨습니다. 악기가 몇 일 후 들어 온다고 하니 친절하게 기다리겠다며 나가신 분이 다음날 전화해서 돈을 반환하라고 무례하게 대하기에 제가 당황해서 좀 예의를 갖추라고 야단을 쳤습니다. 그날 돈을 반환했고 활은 몇 일간 사용하였기에 새활값 8만원을 제하였습니다,그것은 그분의 무례함에 제가 할 수있는 최소한이 항의 표시였어요.그리고 그 분의 선생님은 참 좋으신 분이셨는데 왜 그 고마운 분을 제가 나쁘게 말했을까요?
첫댓글 이상한 악기사네요;
이름부터 이상한 곳이네요...
아 정말 그렇다면 실망이군요... 그래도 주위 첼로 전공자들이 많이 가던데..
자주 찾는 악기사가 아니라면 악기사에서 거래 신중해야 하지요. 수리나 구입 AS 믿을만한 데 거래해야 합니다.
저는 여기 기억 무척 좋은데요.. ~_~
거기 연습실 자주사용하는데 좋던데;;;
무슨 이유가 있겠져, 님도 막말하는거 같네여, 제 3자로써보기에는,
난 거기 자주가는데~
원래..돈은 빨리 안나오더라구요~요즘 경기도 그렇구,뭐 암튼 많이 힘드셨겠네요
우드브릿지아저씨께서 사운드포지션두 공짜루 고쳐주셨어요 ^^;
아 거기 괜찮던데 ~ 뭔가 서로 오해가 있었을까요????
우드브릿지 정말 좋은곳인데.....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우드브릿지 사장님 좋은신데..? 님이 좀.......-0-;; 뭔가가 오해가 잇엇던거 같군요..; 어쨌든 ㅎㅎ 거기 사장님 괜찮은시던데 ㅠㅠ 미스터빈 닮지 않았어요? ㅋㅋ
아, 저도 혼자가서 활샀는데,나중에 보니 2배이상 비싸게 샀었죠. 취미로 하면서 믿을만한 악기사 찾기가 참 힘들어요.
거기 괜찮든데.. 저두 좋은기억들만 있는데..
저도 이곳자주가는데요. 아주 맘에 들었는데... 사장님 짱 이예요...무지 친절하시고 님이 하신말처럼 그러실분이 아닌데....
저두 악기거기서 보쳐밧는데 .괜찬던데 ㅋㅋ
저는 우드브릿지 악기 대표입니다.8년이 지난 지금 이 글을 우연히 보게 되었네요,그리고 그때 그 일이 아주 생생하게 기억나군요.그 분은 저에게 첼로를 쉽게 사 가셨고 몇 일 후 악기를 교환하러 오셨습니다. 악기가 몇 일 후 들어 온다고 하니 친절하게 기다리겠다며 나가신 분이 다음날 전화해서 돈을 반환하라고 무례하게 대하기에 제가 당황해서 좀 예의를 갖추라고 야단을 쳤습니다.
그날 돈을 반환했고 활은 몇 일간 사용하였기에 새활값 8만원을 제하였습니다,그것은 그분의 무례함에 제가 할 수있는 최소한이 항의 표시였어요.그리고 그 분의 선생님은 참 좋으신 분이셨는데 왜 그 고마운 분을 제가 나쁘게 말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