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니어선교회 회장이취임 기념세미나
-3일 낮 12시, 남해화학 사택 클럽하우스-
2013년 11월 19일 여수은파교회에서 창립예배 및 총회를 갖고 출범, 활동을 펼쳐오던 여수시니어선교회(회장 손철완 장로, 여수성결교회)가 회장 이·취임 기념세미나를 개최한다.(사진) 여수시니어선교회는 7월 3일(월) 낮 12시, 남해화학 여수사택 클럽하우스에서 1부 회장 이 취임식은 사무총장 곽종철 장로(은현교회)의 인도로 김종민 목사(수정로교회)가 기도하고, 前 금호 피엔비화학 박술배 공장장이 색소폰를 연주한다.
이어 이임회장 손철완 장로(에이치아이씨 주식회사 회장)의 이임인사와 취임회장 윤광영 장로(남해화학 공장장, 여수기독교직장선교회장)가 취임인사를 한다. 박세훈 목사, 주철현 시장이 축사하고, 홍보국장 신외식 목사(월전벧엘교회)가 광고하고, 최규식 목사(은현교회)가 축도를 담당한다.
2부 기념세미나는 서울대 이왕재 박사는 서울대에서 인체구조와 면역학 분야를 연구하는 해부학교실 교수로서 월간 ‘건강과 생명’ 발행인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국제인명센터(IBC) 세계 100대 의학자로 등재되고, 성산생명윤리연구소장, 대한면역학회장, 한국정부의 국가과학기술위원회 운영위원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이왕재 박사는 “매일 먹는 음식으로 비타민 C를 충분히 섭취는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에 하루에 먹는 비타민C를 정량 섭취해야 한다.”고 강조할 것으로 본다. 사진은 여수직장선교연합회 2016 남해화학 사택에서의 신년하례 기념사진이다. /여수=정우평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