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진카] 적중만을 고집하는 실전승부사 [김기자]입니다!
12월 26일 금요 제주경마.
2014년 마지막 한해를 마무리하는 한주간입니다.
열심히 훈련관찰과 동시에 연구를 거듭하면서 여러분들과 호흡을 함께 했던게 엊그제 같기만 한데 어느새 1년이라는 시간이 또다시 지나가는 시간을 맞이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되 돌아 보면...
많은 희열과 아쉬운 시간들이 물 흐르듯 스쳐 지나가는데 그래도 어김없이 많은 관심과 기대로 항상 같이 해주셨던 회원 여러분들에게 다시한번 고마운 마음을 전해드리겠습니다.
4주차 금요경마는.....
부경경마의 확대된 시행과 맞물려 제주경마의 경우 보전경주를 위한 금/토 총 20개 경주가 시행이 되고 지난주와 달리 중계경주의 경우는 1개 경주(제 7경주)만이 시행하는 게 다른 내용입니다.
물론! 토요경마는 기존 방식대로 4개의 중계경주(1/3/4/5)가 실시가 되지만 줄어둔 경주에서 많은 회원분들이 동참하는 경주가 축소된것은 개인적 아쉬운 부분은 있어도 주어진 경주에 적중과 함께 환수를 충분히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금요경마의 총 10개 경주 중 하위군 편성은 축마가 없는 가운데도 어느정도는 압축공략이 가능한 경주가 많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인기를 독식하는 저배당은 위험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큰 배당까지 노릴 수 있는 편성은 아니라는 최종분석을 내린 하루라 가능성을 뒀던 복병권의 마필들이 금번출주에서는 좀 더 기대감을 둘 수 있는 편성은 만났다고 접근하면서 공략 가치를 높혀야겠고 유일한 중계경주인 (제 7경주)는 한라마C1군 거리를 내려서 시행하는 부분이라 의외의 배당도 충분히 도출될 가능성이 다분하기에 그 부분에 집중적인 관심을 두시고 여러분들에게 좋은 선물을 반드시 드려보겠습니다.
(중계경주 외에는 당분간 “자체경주”는 현장예상을 실시하지 않고 있기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김기자]의 진카 승부처는 >>>>>>>>>>>>>>>>>>>>>>>>>>>
● 제 7경주(중계경주) ..덜덜한 상태의 조건이 미흡한 마필이 인기 독식..현장에서 몽땅 처 박아 버리고 원짱 [한방]에 고배당 한놈만 붙히자!
☎음성 060-602-9000(현장예상/0번) 마필 점검후 경주15분전에 녹음완료!
☏문자 1666ㅡ9817(중계경주만 전송) 마필상태 확인후 마감 10분전 전송!
==================================================================================================
■제주 금요 ❼경주(중계경주)■:(승부경주!)
(6) “힐링”>>>압박 유리..대굴빡 세워 배당 무시한 [한방]으로 조지자 !
{포인트}
전력차가 최근 실전 내용으로는 분명한 대조를 보이는 편성이지만 상태나 주어진 조건을 따져보면 어느 마필 하나 쉽게 가져갈 입장은 아닌 경주가 됩니다.
한라마 C1군 편성으로 경주거리가 1400M 로 내려온 부분을 우선 따져야 할 입장인데 가지고 있는 걸음들은 이미 현군까지 올라오면서 능력발휘들은 해줬던 마필들이기에 결론적인 저배당 공략으로 쉽게 끝난다고는 보지 않는 경주가 됩니다.
총 10두의 마필들 중...
공백이후 오래간만에 실전에 나서주는 (5)신천번개 와 점핑출전에 나서는 (10)광속제패 를 제외하고는 전 두수 모두가 일단 경쟁력은 있는 편성을 두고 접근해야 하는 조판입니다.
비슷한 전개습성을 가진 초반부 선행 경합이 치열한 가운데 종반부까지 지속적인 발걸음을 꾸준히 이어갔던 마필이 누구냐? 가 1차적 관심으로 가져가야 하는데 그 부분에서는 1조에서 출주시키는 (6)힐링 이 중/장거리 앞선의 뒤를 이은 압박추진에서도 기대에 버금가는 경주력을 펼쳐 주었었고 최근 강편성에서도 빠른 전개에 따른 라스트 걸음이 일정하게 나왔던 마필이라 여기서는 충분히 입상경쟁력이 있다는 분석을 먼져 하겠습니다.
새벽훈련의 내용도 지난 주중이후의 타이트한 병합훈련에 전반적인 걸음의 조화감은 직전이상으로 좋아진 걸음을 보여주었고 전개상! 앞선의 충돌 가능성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다! 고 여겨지는 이번편성에서는 출발이후의 선두권 경합 가세마필들이 내/외곽에서 일찍부터 강하게 밀고 나와야 하는 힘의 견제는 쎄질 수 밖에 없다는 전제에서는 2선의 뒤를 이은 종반 추진으로는 가장 기대해야 할 부분이라는 최종 판단을 내리겠습니다.
한층....걸음의 파워감도 올라가 있는데다가 기존 강자편성에서도 정체를 보이는 도전권 마필들의 상태가 최상에 미흡한 부분이 있다는 관점을 따지면 무조건 개인적 판단으로는 왔다!로 인정하는 축마감입니다.
대굴빡!으로 세워서 공략해 주십시오.
도전권의 싸움이 상당히 치열한 편성을 생각하는데....
어영 부영 팔려줄만한 마필로는 우선적인 중거리 편성에서 강력한 앞선 지배후 종속에서는 뒤쳐진 걸음이 없었던 (4)와신상담 이 인기권으로 기대를 둘만 하지만 조교 패턴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기본적 습성이 선행에 이은 2선도 가능하지만 이번경주를 대비한 강도가 마필 체형에 비해 너무 강했고 선두권을 주도할 외곽지의 (7)갈색호걸 이나 점핑 출주를 하는 (10)광속제패까지 합세하는 형국에서는 여러 가지로 가장 위험한 인기마필로 분류를 하겠습니다.
저는 ...능력상의 발걸음이 더 기대를 하는 마필인긴 분명하지만 체고의 여유가 있는 가운데 지금까지와의 훈련 패턴과 상이한 내용으로 준비를 했던 2가지 불안적 요소가 자리했기에 팔려주겠지만 1차적 베팅권에서는 배제를 하고 싶은 인기마필로 분류를 하겠습니다.
1400M 강점을 보이는 (3)거가대로 가 그나마 여기서는 도전가치에서는 가져가야 하는데 정상적 추진에서 내측으로 몰리는 선두권이 많은 데다가 2두(?)의 중반부 압박이 가세하는 측면을 고려한다면 외곽으로 빼주면서 종반 추진을 내주기에는 여러 가지 위험한 전개를 감수해야 한다는 판단을 내리고 싶습니다.
1400M 최고기록을 가지고 있는 (9)사라여걸 은 직전 2KG의 고부중을 이기지 못하고 후미권으로 쳐졌던 실전이었는데 이번엔 중거리 곡선주로의 출발지도 불리한데다가 되레 상대적 부중을 더 짋어지고 싸워야 하는 입장이고 안장도 확실한 결정력을 장담하기에는 경험적 측면이 생각해야 할 후임안장이라는 점이 여러 가지고 고민스럽게 하는 인기마필로 분류를 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인기권에서 배당판을 잠식할 (3)거가대로...(4)와신상담...(9)사라여걸 은 훈련변화의 위험성...여기에 전개와 조건이 불리한 측면이 분명히 존재한다는 부분에서는 가치면에선 한두 정도를 제외하고는 싸그리 베팅권에서 삭제를 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리고 있습니다.
이외의 덜 팔려주는 마필이지만 가능성으로는 ....(1)무극광산 이 인코스 중위권에서 묻어나오는 전개가 유리해졌고 직전에 이은 발걸음의 유연함이나 유독 1400M 강점을 보였다! 는 자체 평가를 하기에 여기서는 가치면에선 가져갈만한 마필이 되겠고 나머지 마필중에서 전혀 팔리지 않는 [한놈]이 숨겨진 걸음을 뽑아낸다면 적중이 가능한 경주가 된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는 경우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승부처로 잡아놓은 경주입니다.
철저한 준비속에 승부의지도 만땅~으로 채우고 나오는 [한놈]은 죽을 지언정 위거론한 (6)힐링 에 붙이는 올인 공략의 선봉장을 확신!
배당도 어느 정도 나올것이기에 현장 마감 17분전에 때리고...딱! 한놈만 붙이고 승부로 저져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