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진정성 있는 소통'...용량 늘리고 용기도 더 편하게!
'미나리 에센스' 소비자 의견 적극 반영 리뉴얼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 (대표 구도곤) 가 소비자 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인기 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사일런스 에센스 (미나리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21년 출시한 스킨푸드의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일명 미나리 라인은 판토텐산이
들어 있는 자연의 미나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합니다.
미나리의 유효 성분을 안전하게 추출하기 위해 줄기부터 잎까지 통으로 착즙하는 추출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 토너 ▲ 사일런스 에센스 ▲ 스매싱 파우더 ▲마일드폼 ▲클리어 패드까지 총 5종 구성입니다.
스킨푸드는 그간 '미나리 에센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여러 가지 의견에 귀 기울여 기존 50㎖에서
70㎖로 용량을 늘리고, 유리병 용기에 대한 불편 사항을 반영해 튜브 타입으로 용기까지
교체했습니다.
새로 도입한 튜브 타입 용기는 뾰족한 토출구로 더 깨끗하고 간편한 것은 물론 잔여물 없이
제품을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미나리 에센스'에 대한 여러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리뉴얼해 선보이게 됐다"며 "스킨푸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CMN>
비건 버블염색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컬러'출시
귀리 단백질, 9가지 비타 과일 콤플렉스로 생생한 컬러 구현
동성제약 (대표이사 이양구)은 비건 버블 염색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 컬러'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동성제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 컬러'는 9가지 비타 과일 콤플렉스로 리얼한 염색 컬러
구현은 물론 염색 후 모발 손상 최소화 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신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에 함유된 귀리 단백질은 염색 시 염료를 모발에 깊숙이 침투시켜 염색된
모발의 퇴색을 방지하고 염색된 색상을 오래 유지시켜 줍니다.
더불어 파파야열매추출물, 로키마운틴 라즈베리 열매즙, 망고추출물, 체리모야
열매추출물 등 9가지 비타 과일 콤플렉스를 더해 모발을 보호하고 염색 후에도
윤기 있는 모발을 선사합니다.
특히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풍부하고 쫀쫀한 휘핑 거품이 시간이 지나도 모발에 강력하게
밀착되어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씨리얼을 연상시키는
귀엽고 트렌디한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컬러는 새치용 (1.0 딥블랙), 새치멋내기용 (4.3 모카브라운), 멋내기용
(5.01 애쉬초코, 6.1 베이지브라운, 5.56 로즈브라운) 으로 총 5가지 입니다.
동성제약 상품기획 담당자는 "최근 씨리얼에 요거트와 과일을 첨가하여 먹는 트렌드에
착안해 새롭게 탄생한 씨리얼 버블 헤어컬러가 쉽고 재미있게 셀프염색을 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CMN>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