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대 부동산 주식 올인하는걸보면서 돈벌기 쉬운 세상이 열린줄알았는데 미래에 빚까지 댕겨서 , 10대는 최진기 메가 스터디 에다가 부모등골을빼서 갖다 바치더니 20대는 이명박시대에는 계약직 비졍규직 무한경쟁으로 연대없이 나만 살아남기 , 황금의 30대 와서 인생저당잡히고팔아먹는 아무생각없는 30대 주체성 , 나만 잘살면 된다. 20~30대에 광범위에 퍼졌다. 어느사이트에는 한달에얼마벌기 하면 욕망을 찾아서 대표가 언급하고 돈을 무한대에 사이트에 주고있다.
생각하면서 살아가는 훈련은 안하고 , 사는대로 살아가는 새로운 인간들의 탄생에 있다. 이건 무서운얘기이다.
니문제나 관심있게 살아 . 니얘기좀 해봐
무서운애들은 많다.내전친구는 자살했다. UDT 근무중 군대 근무시 똥하고 밥하고 섞어서 먹인다.
전에는 군화발로 머리통 밟아서 구르는 부대가 있다. .
생존시에 누구를 죽이면 죽이러 가야 하는부대가 udt이다.
30대 얘기를 하겠다. 30대들이 억울한 일들이 많다. 억울하다. 여기잇는분들은 아닌데 극단적으로 몰았냐하면
학원교육때문이다. 지금의 30대는 우리와는 다르게 학교에서의 선생님보다 학원에서의 선생님을 존경하고
살아왔다.
제가 볼때는 말이다.
존경하는스승이나 멋있는사람이 학교에있는선생님이 아니라 학원에 있는 선생님이다.
내가볼때는 30대 학교에있는 선생님들을 월급 받는사람이라고 인식하고 잠자는사람 터치 안하고
무한경쟁 줄서기에 중독되어있는세대들이다.
학원선생님 말을 더 잘들었다. 무슨얘기냐 도덕교육 없이 자라왔다. 20대 30대 가 불행한 이유이다.
선생님을 존경안하고 우리때까지는 권위주의 시대였는데...
30대는 강제 존경 문화가 없다. 그얘기는 선생님의 존경이대한 사라진 최초의 세대이다. 좋은점은
학교에서 내맘대로 잠자는 놀이터이다. 목표지향적이다. 인성교육이 사라진 최초의 2030대이다.
학원에서는 돈갖다 바치는기계들이다. 스승에 대한 존경심 , 강제 존경도 없는시대 전임교육이
사라진 세대이다. 누구한테 영향을 받냐 ? 학원선생님 영향이 학교선생님 영향보다 막대한 세대이다.
학원강사나 선생님이 선동의 모델화가 되어갔다.
지금의 30대가 제일기억하는건 최진기부터 학원일타 강사들이다. 학원강사들뿐인데...
돈갖다 바치는기계들이 존경까지 하는 그런인생을 살아왔다.
2030대가 말이다. 부모 등꼴빼서 학원가서 말잘듣는기계들이다.
돈갖다 바치는 기계들 삽자루 포함한 그분들 성공한 사람이고 존경한 보고 자란 문화세대들이다.
자기들 선택하니까 불쌍한세대들이라 그렇지 우리는 많이 폭행 당했으니까.. 공부만 잘하면 장땡이다. 이번에 투기해서 돈만잘벌면 장땡 , 주식해서 나만성공하면 장땡 나만 성공하자 세대이다. 너만 성공하면 장땡이다. 너만 공부잘하면 장땡이다...
학원강사가 인성까지 가르쳐야하냐 아니 돈받고 수강생들에게 돈뽑아 내는 기계들이 댓글부대 운영한데서 부모 영향력보다 강사들이 더크다. 우리는 선생님 영향 지금은 학원선생님들에게 인성을 배웠다.
도구로살다보니까. 자기가 도구나 기계인지 모른다. 부모 등꼴 빼서 돈갖다 바치는 어떤 그런거 그걸 비웃으면서 가르쳤고 , 선배들이 얘기하는데 한달에 1~2억 버는거 우스웠다고 한다. 호구들이 많아서 말이다. 사리분별 도덕윤리가 없는게 된거다. 지금의 그게 예전에는 학원강사들이 대체했는데 2030세대 누가 있을까.. 돈뽑아먹는쪽으로 꼬드끼고 사기치고 그런식으로 하는거가 익숙해있다.
학원강사가 학생을 돈갖다 바치는기계로인식한다.
2030 빨리 빨리 찍세 강사들을 구하는 거다. 돈만주면 일타강사가 있다고생각할까. 없다고 생각할까... ??
없어도 만들어 내는거다. 내가 고등학교 때 일타강사해서 지방에있는데 인서울 갔거든 , 수능시험 문제가 재미있고 부자가 되고 성공했다고 보고 이런거다.
2030대 사회에서 경제적으로 자립할수있는 일타강사를 만난거다. 집단문화의 광기이다.
스승을 좃같은 인간을 만난 스승이라 생각했더 니잘못이다. 그래서 쉽고 빠른 얘기를 지어내는거다. 강남밑에 하남이니 암기같은걸 2030대들에거 세뇌 시키는거다.
10대 학원강사 20대 공무원강사 30대 유튜버 강사
다시 사회에 나와서 빨리편하게 일타강사를구하고 돈을 갖다 바치는걸 당연시하게 생각한다. 성인으로서 내가 생각하고 내가 주관식을 쓰고 내도화지를 그리는게 아닌 샘 만나서 강의듣고서 재미있고 웃고떠들다보면 경제적 자유가 생기고 풀리는 세뇌 마비가 온거다. 그래서 돈갖다 바치는걸 당연시 하고있다.
그래서 아이들이 자기결정능력이 없다. 그렇게 돈갖다 바치는습성 안바뀐다.
돌뿌리 넘어지고 , 아무것도 안하면 안바뀐다. 5년마다 계속 올라간다.
한분야 20년 있는게 아니라 주경야독을 하는게 중요하다.
계속 성실하게 사는게 중요하다. 신용도 쌓고 축적도 쌓고 다른사람 평가도 달라진다.
그게 되게 다른사람이볼때는 지루하고 지진하다. 안했으면 좋겠다하는데 인생에 정답은 없다.
공부나 자격증이나 학력이나 무조건 주경야독으로 계속가야 한다.
공부는 계속하는거다. 계~~속하는거다. 가끔이나 죽고살기 하겠지만 계속 보는거다 .
그냥 내길을 가는거다.
제일중요한건 꾸준하게 사는거다. 제일 힘든거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