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트 배포판에 의해 저 스핀 화 날리는 ■ 부드럽게 상승 고탄도 드로우 볼 설계 ■ 자동으로 공이 걸리고 승기 ■ 와이드 하이퍼 효과 페이스 탑재 ■ 기분 좋은 타감과 타구음 ■ 조인트 호젤에 로프트, 라이, 페이스 앵글 ± 1 ° 조정 가능== 이런 사람에게 추천 ONOFF DRIVER TYPE-D ==【좌우로 흐트러지는 공이 오는 코스를 똑바로 안정시키고 싶은】탄도를 좌우로 흐트러지는 원인의 대부분은 공이 걸리지 않도록 손끝으로 잡으려는 의식의 움직임이 왼쪽에 실수로 이어질 때문입니다.공의 체포 TYPE-D는 오른쪽으로 가지 않을뿐만 아니라 그로 인해 왼쪽의 실수도 줄어들고, 결과적으로 드라이버의 방향성이 안정됩니다⇒ 구가 잡힐 것으로 방향성이 UP【오른쪽으로 스쳐 공을 잡힌 강한 구하고자】TYPE-D는 샤프트 헤드 모두 공을 잡는 방향으로 움직이기 쉬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임팩트에서 페이스가 열립니다 어렵 기 때문에 잡힌 강한 구를 칠 수 있습니다.페이스가 열리면 오른쪽으로가는 것은 물론, 로프트가 자고 스핀이 증가하므로 란도 나오지 않습니다.또한 충돌 효율도 나쁘고, 날지 않는 공되어 버립니다.⇒ 구가 잡힐 것으로 비거리【캐리 날릴 높은 공이 치고 싶은】TYPE-D는 낮은 중심 설계로 임팩트시 페이스가 위를 향 힘이 작용합니다.로프트를 재워 탄도를 올리는 것과는 달리 헤드의 궤도에 공을 올리기 때문에 스핀이 걸립니다 즉시 없다 강하고 높은 공이 오는 코스입니다.⇒ 최적의 타출각으로 비거리 UP【적응 헤드 스피드】S :43-47m / s, SR :40-44m / s, R :37-41m / s, R2 :34-38m / s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3.27 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