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최신작은 'BIOHAZARD 7 resident evil'의 직접적인 속편이자 완결편이다. 전작으로부터 수년이 지난 세계를 무대로, 플레이어는 주인공 '에단 윈터스'가 되어 수수께끼에 싸인 '마을'에서 새로운 서바이벌 호러에 도전하게 된다.
플레이 시점은 전작과 같은 '아이솔레이트 뷰(주관 시점)'가 채용되었다. 시점이 제공하는 깊은 투입감을 통해, 놀람과 초조함, 분노, 그리고 공포와 같은 에단의 감정이 마치 자신의 것인 것 처럼 느껴질 것이다.
2021년에 발매 예정인 이 작품은 발표 트레일러를 공개 중이다. 그래픽의 진화와 다양한 느낌의 갖가지 게임 장면, 그리고 인기 캐릭터 '크리스 레드필드'의 등장 등, 속편이 더욱 더 기다려지게 만드는 영상이다.
2021년 출시. 공식 한국어 지원
‘바이오하자드’ 시리즈가 여덟번째 타이틀로 돌아왔습니다!
새롭게 발표된 ‘BIOHAZARD VILLAGE(바이오하자드 빌리지)’가 지향하는 것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서바이벌 호러.
플레이어는 주인공 ‘에단 윈터스’가 되어, 아이솔레이트 뷰(주관 시점)를 통해
눈 앞에 닥쳐오는 적들과 싸워갈 필요가 있습니다.
더욱 세밀해진 그래픽과 게임 세계에 몰입하게 만드는 주관 시점이 플레이어에게 깊은 공포감을 선사합니다.
스토리 소개: 악몽같던 사건으로부터 수년이 흐르고, 에단 윈터스는 가족과 함께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그 일상마저 한때 영웅이라 불리던 남자, 크리스 레드필드로 인해 깨지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