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카페의 운영, 게시판 운영에 대한 글은 금지되어 있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각종 기사를 그대로 옮겨오셔서는 안됩니다. 저작권법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카페에서는 기본적으로 저렴하며 콘트롤이 좋은 용품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용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환상에 빠져서 고가의 용품을 덮어놓고 구입하는 것을 막고 최선의 선택을 하는 것을 돕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얘기가 수도 없이 반복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모두 무시하고는 이 카페에서 용품구입을 부추기느니 하는 얘기를 할 경우 즉시 접근금지 조치됩니다.
=================================================
[탁구상식] 탁구에서 공식적인 "그랜드슬램"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대회를 석권한 선수들에게 "그랜드슬램을 이루었다"라고 말하는 경우는 많습니다만, 그 중 어느 것도 공식적인 것이 아니며, 석권했다고 하는 대회들도 사람마다 모두 가지각색입니다. 테니스처럼 정해진 중요 오픈대회 4개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했을 때 그랜드슬램을 이루었다고 하는 것과 같은 그런 것은 탁구에는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랜드슬램이 무엇인가"라고 묻는 것 자체가 탁구에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공식적이거나 모두의 합의가 이뤄진 표현이 아니라 모두가 대충 아무렇게나 적당하게 그랜드슬램이라고 부르고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주의!!!] 이 게시판은 주제가 자유로운 대신 관리가 타 게시판보다 훨씬 엄격합니다. 불필요한 질문글, 게시판 운영이나 게시판 문제점에 대한 질문글, 운영자에게 따지는 말투의 글 등을 쓰실 경우 "경고 없이 바로 강제탈퇴"되실 수 있으므로 미리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I.T.T.F. 는 엊그제 더블해피니스와 더블피쉬 두 브랜드의 폴리볼(이음매가 있는 폴리볼)을 승인했습니다. 과연 이음매 없는 폴리볼은 어느 브랜드에서 탄생할까가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닛타쿠가 가장 유력하긴 합니다만,,,,,,,
참고로 현재 I.T.T.F.에서는 이음매 있는 폴리볼과 이음매가 없는 폴리볼 두 가지 모두 승인하고 있습니다. 이음매가 있던 없던 곧 I.T.T.F.에서 승인한 폴리볼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첫댓글 이음매가 있는 거랑 없는 거랑 차이가 무엇인가요?
이음매 있는 볼은 현재와 같이 두장의 재료를 가지고 가운데를 이어붙이는 방법이고, 이음매 없는 볼은 말그대로 이음매가 없이 사출? 혹은 다른 방법으로 만들어진 볼입니다. 그 사용상의 차이점은 현재로서 말씀드리기가 참 애매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고 또 하루가 다른 방법으로 만들어지고 있어서 어제의 그 느낌이 지금의 그 느낌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실상 차이가 없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I.T.T.F. 에서도 두가지 모두를 공인하고 있지 않을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첫 폴리볼은 참 어색하고 난감할만큼의 이질감을 보였다면 요새 제품들은 그나마 셀룰로이드 볼과 비슷해지고 있습니다. 아직 공인된 볼은 저희도 사용해 보지 못하였습니다. ^^*
@타토즈 다행이군요..폴리볼에 대한 이야기가 점점 많아지고 관심도 높아지는데 최종 승인된 제품의 타구감이 무척 기대되고 궁금해지네요..기존공과 큰 이질감이 없기를....^^
모든 폴리볼은 이음새가 없는건줄 알고 있었는데
그게 아니였군요.
네 이음매 있는것도 사용가능하며, 이음매 없는것도 사용가능합니다.
타토즈에서 언제쯤 폴리볼을 구매할 수 있을까요?
더블피쉬가 승인을 받았으므로 저희 제품도 더블피쉬에 이어 출시될거에요. ^^* 승인대기중입니다.
팔리오사 폴리볼은 참 어색했죠 ㅎㅎ 크 궁금해집니다.
네...그렇더군요...너무 어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