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olibia.tistory.com/m/129
자신이 과거에 허리우드배우였다고 주장하는 5살베기 아이 라이언 하몬스
미국 호클라호마 주에 사는 라이언 하몬스는 평범한 가정집의 5세베기 남자 어린아이랍니다.
엄마에게 어리광도 부리고, 장난감을 갖고놀기 좋아하는 5살베기 아주 평범한 어린아이지요.
그런데 2010년도 10월의 어느날 라이언은 잠을 자고 난 후, 일어나 엄마에게 이상한 말을 했답니다.
‘엄마, 나 꿈을 꾸웠는데, 나 전생에서 허리우드영화배우였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뜬금없이 자신이 전생에서 영화배우였다는 시덥잖은 말을 들은 엄마 신디는 5살베기 아이가 뭔가 어른흉내를 내고 싶어서, 이런 말을 하는가 보다 생각하고 무시했답니다.
그런데 라이언은 그 후에도 자신이 영화배우인 것처럼 대사를 외우는 흉내를 내기도 했고, 허리우드에서 영화촬영을 하는 상황을 묘사하기도 했답니다.
글도 읽을 줄 모르고, 세상물정 전혀 모르는 5살베기 철부지 어린아이가 마치 어른처럼 이렇게 허리우드 영화촬영 상황들을 진지하게 묘사해내는 것을 보고, 엄마는 매우 신기하게 생각했답니다.
라이언은 자신이 1930년대에 허리우드의 영화배우로 활동했다고 엄마에게 말을 했다고 하내요.
또한 엄마가 한번도 가르켜준 적이 없던 낮선 단어들과 전문 단어들를 구사하면서, 헐리우드영화촬영의 여러 상황들을 5살베기 어린아이가 이렇게 심도있게 묘사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인데 말이지요.
5살베기 어린아이의 이런 행동을 이상하게 생각하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엄마 신디는 과거 허리우드 영화배우들에 관련된 서적을 사갖고 왔답니다.
1930~1940년대에 활동했던 허리우드 배우들에 관해 기록한 책을 아이 라이언에게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놀랍게도 라이언은 그 책에서 한 남자배우를 가리키면서, 이 남자배우가 전생의 자신이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라이언이 지목한 남자배우는 바로 ‘마티 마틴’이라는 무명의 남자배우였답니다. 마티 마틴은 1930년대에 활동했던 배우로서, 1932년도 영화 ‘매일밤’이라는 단 한편의 영화에 출연했던 무명의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1932년도에 ‘매일밤’이라는 단 한편의 영화에 출연한 무명배우를 5살베기 아이 라이언은 어떻게 알고 있었을까요?
엄마 신디도 이 무명의 영화배우를 전혀 모르고 있었고, 얘기해준 적도 없었으며, 보통사람들도 알지 못하는 30년대의 낮선 무명의 남자배우를 5살베기 어린아이가 어떻게 알 수가 있었을까요?
더욱이 라이언은 그 무명의 배우 ‘마티 마틴’이 바로 자신의 전생의 모습이었다고 말하는 것인데요.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라이언은 여배우 리타 헤이워드를 가리키면서, 자신의 여자친구였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리타 헤이워드는 30년대 최고의 섹시스타로 명성이 높았는데, ‘길다’ ‘상하이에서 온 여인들’등 많은 영화들에 출연해서, 관능적인 미모를 과시했던 인기여배우랍니다.
그런데 5살 아이 라이언은 이런 섹시여배우를 아무렇지도 않게 과거의 여자친구였다고 말하고 있으니, 엄마 신디는 아연실색할 수밖에 없었답니다.
그리고 어느날 라이언은 갑자기 엄마에게 음료수 ‘트루에이드’를 사달라고 졸았다고 하는데요.
라이언이 사달라는 음료수 ‘트루에이드’는 70년대에 생산이 종료된 청량음료수라고 합니다.
이미 몇십년에 단종된 음료수를 5살베기 아이가 어떻게 알고서 사달라고 하는지, 엄마 신디는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었답니다.
뭔가 있다고 생각한 엄마 신디는 저명한 정신신경과 권위자인 터커박사에게 라이언을 데리고가서 진단을 받게했답니다.
터커박사는 라이언에게 전생에 관해 알고있는 것을 모두 얘기해달라고 했지요.
터커박사의 질문에 대해, 라이언은 다음과 같이 말했답니다.
자신은 전생에서 근사한 초호화저택에 살았다고 합니다. 대지도 넓고 수영장과 정원을 갖춘 아주 화려한 저택에서 풍요로운 삶을 살았다고 말했지요.
또한 흑인여성을 하녀로 두고 있었다고 하며, 자신의 집주소에는 ‘바위’라는 단어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전생에서 커다란 유람선을 타고서, 세계의 여려나라들을 여행다녔다고 합니다
이러한 라이언의 말을 들은 터커박사는 처음에는 아이의 말을 믿지않았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전생의 자신이라는 마티 마틴이 오직 한편의 영화에 출연한 무명배우인데, 어떻게 큰돈을 벌어서 초호화저택을 구입하고, 세계여행을 즐길 수가 있겠어요. 이것은 논리적으로 말이 안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터커박사는 사실확인을 위해, 마티 마틴의 친딸을 찾아가서 조사를 벌였답니다.
그런데 마티 마틴의 친딸을 만나서, 조사를 벌였던 터커박사는 매우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답니다.
마티 마틴의 친딸의 설명에 의하면, 아버지가 생전에 영화배우를 일찍 접고서, 에이전시 회사를 설립해서, 여러 유명배우들을 관리하면서 큰 돈을 벌었다고 합니다.
에이전시회사란 영화배우들을 발굴해서 영화에 출연시키는 일을 대리하고 그 배우들로부터 소개비 관리비등의 수익을 얻는 요즘의 연예기획사와 똑같은 회사랍니다.
스타들을 많이 키우면, 그 연예기획사는 떼돈을 벌 수가 있답니다. 우리나라의 SM이나 JYP, YJ, 큐브처럼 말이지요.
그러니까 마티 마틴은 영화배우보다는 연예기획사 같은 에이전시회사를 차려서, 글렌 포드나 리타 헤이워드 같은 명배우들을 많이 양산하고 관리하면서, 큰 돈을 벌었던 것이랍니다.
또한 마티 마틴의 딸의 설명에 의하면, 마티 마틴은 실제로 수영장을 갖춘 초호화저택에 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티 마틴은 실제로 세계여행을 자주 다녔던 여행광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마티 마틴이 살았던 저택의 주소가 베벌리힐즈의 노스 록스베리 825이었다고 하는데, 주소속의 단어 ‘ROX’는 당시 ‘바위’라는 뜻의 단어로 통했다고 하네요.
라이언은 자신의 전생의 주소에 ‘바위’라는 단어가 들어가있다고 말했는데, 이것이 사실임이 입증된 셈이지요.
결론적으로 5살베기 아이 라이언이 말했던 전생의 내용들이 모두 사실임이 확인되었답니다.
라이언이 말했던 자신의 전생에 관한 내용 55가지가 모두 사실로 확인되었답니다.
그런데 딱 한가지 라이언이 말했던 내용 중에 마티 마틴의 나이만 달랐다고 합니다.
라이언은 마티 마틴이 사망했을 때의 나이가 61세라고 말했는데, 호적부기록에는 마티 마틴이 59세의 나이에 사망한 것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왜 라이언은 다른 내용들은 다 맞추었으면서 사망할 때의 나이만은 틀린 것일까요?
이부분에 대해서, 마티 마틴의 딸이 명쾌하게 얘기해주었다고 하네요.
마티 마틴의 딸의 설명에 의하면, 마티 마틴이 실제로는 61세에 사망했는데, 호적부관리의 표기실수 때문에, 59세로 기록되었다고 합니다.
그리니까, 라이언이 말했던 마티 마틴의 사망시기가 정확하게 맞았던 것이지요.
글도 읽을 줄 모르는 5살베기 어린아이가 이렇게까지 과거의 특정인물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고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랍니다.
터커박사는 조사결과, 라이언의 전생이야기를 사실로 인정하지 않을 도리가 없었습니다.
아직도 전생에 대해서 믿지않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라이언이야기는 큰 경각심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글도 읽은 줄 모르고, 컴퓨터도 전혀 칠 줄 모르는 5살베기 코흘리개 어린아이가 80여년전에 활동했던 무명의 영화배우의 신상과 활동상황을 55가지나 알아맞히었다는 사실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본인 당사자는 가족 이외에는 결코 알 수 없는 개인적인 사항들을 모두 다 알고있었다면, 이것은 전생의 개념 이외에는 달리 설명할 길이 없습니다.
전생을 기억하는 아이로 유명한 ‘루크’나 ‘하싼’의 경우처럼, 라이언도 자신의 전생을 기억하는 아이임이 사실상 증명된 셈이랍니다.
물론 아직도전생은 과학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허무맹랑한 이야기라고 부정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라이언처럼 전세계의 수천명의 아이들이 자신의 전생을 기억하고 있으며, 그 아이들이 얘기했던 전생의 내용들이 모두 실제의 내용들과 일치했다는 점은 어떻게 설명할 수가 있을까요?
라이언이나 하싼, 루크 등 전생을 기억해내는 아이들의 경우는 두가지 중 하나라고 봅니다.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타임머신’이 개발되어서, 아이들이 몰래 ‘타임머신’을 타고서 특정인의 과거의 시대로 되돌아가서, 그 상황을 모두 다 목격하고 다시 돌아와서 이야기하는 것과 실제로 전생의 삶을 살다가 죽은 후, 다시 현생으로 환생한 경우 말입니다.
여러분은 둘 중 어느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타임머신이 개발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타임머신의 개발보다는 전생의 삶을 인정하는 쪽이 오히려 더 합리적이라고 판단됩니다.
앞으로 유능한 학자들이 전생에 대해서 더 심도있게 연구와 조사를 벌여서, 전생의 실체가 밝혀지길 바랄 뿐입니다.
난 전생믿음ㅋㅋ
믿슙니다..
나도 환생체험하면서 전생을 엄청 선명하게 봤는데 상상하거나 꿈이 아니라 영화처럼 촤라라락 보여서 좀 당황함
그게 진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진짜같아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