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미션 같은 DCT미션
오일양도 휠씬 적게 들어가고
내구성도 참 좋지만
클러치 판을 교환해야 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또 미션오일을 주기적으로
DCT미션오일을 교환 해 주지 않으면
기어의 마모도 생기기에
미션오일은 최대 8만킬로마다
교환을 해 주는게 좋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폐 오일을 배출하는 장면인데
본래 저렇게 깨끗한게 아니라
새 오일로 세척 중 이라 그렇답니다..
DCT미션 속에서
최소 6만킬로를 버텨야 하는데
깨끗하게 하지 않으면 되겠습니까...^^*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