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는 암 위험 때문에 흑인 여성의 헤어 스트레이트 제품 금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들은 이 제품들이 유행에 뒤떨어졌다고 말합니다
https://nypost.com/2023/10/23/business/fda-mulls-ban-on-black-womens-hair-straightening-products/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수년 동안 흑인 여성이 사용해 온 특정 헤어 스트레이트 제품의 금지를 고려하고 있으며,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궁암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흑인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은 그러한 제품들, 특히 포름알데히드와 포름알데히드 방출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FDA가 검토하고 있는 제품들이 특히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호감을 얻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5살 때 릴랙서를 받았던 것을 기억하는 애틀랜타의 헤어 스타일리스트인 Kayleigh Butler는 "릴랙서가 머리카락에 미치는 영향과 그것이 머리카락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잘 알게 되면서 릴랙서의 수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래된. 그녀는 “사람들은 그런 것에서 벗어나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원했던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습니다.
FDA는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에 있습니다. 최근 규제 안건에 가능한 규칙 에 대한 공지가 추가되었습니다. 기관은 2024년 4월까지 제안된 규칙 제정에 대한 사전 통지를 발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항목은 수년간 의제로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FDA 대변인 Courtney Rhodes는 가능한 규칙이 미용실 등급 제품과 가정용 제품 모두에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0:0103:58
애틀랜타에 있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헤어 스타일리스트로 일하고 있는 Kayleigh Butler.AP
애틀랜타에서 Jasmine Nicole Xclusives Hair Salon을 운영하고 있는 Jasmine Garcia는 자신의 고객(흑인 여성) 중 릴랙서를 원하는 사람은 5% 미만이라고 추정했습니다. 그녀는 Associated Press에 한 고객이 금지 가능성에 대해 알게 된 후 그녀에게 "FDA가 조사해야 할 모든 것 중에서 왜 지금 이완제를 사용하는가?"라고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 매사추세츠주 Ayanna Pressley 의원과 오하이오주 Shontel Brown 의원은 미국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에서 2022년에 발표한 연구 에서 스트레이트너가 자궁암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를 지적하면서 화학적 헤어 스트레이트너에 대한 조사를 FDA에 요청했습니다 . 프레슬리는 10월 6일 성명에서 FDA의 가능한 조치는 "공중 보건, 특히 흑인 여성의 건강을 위한 승리"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머리를 어떻게 쓰든, 우리는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세상에 나타날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FDA는 수요일 소셜 미디어에 동영상을 게시하여 아직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으며 FDA는 화장품 업계와 협력하여 대체 교정 제품을 개발하도록 장려할 계획임을 사람들에게 상기시켰습니다.
이번 달 환경 연구(Environmental Research) 저널에 발표된 보스턴 대학의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거의 45,000명의 흑인 여성을 최대 22년 동안 추적했으며, 이들 중 대다수는 이완제를 중간 정도 또는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폐경기 여성 중 이완제를 가장 자주 사용하는 여성은 전혀 사용하지 않거나 거의 사용하지 않는 여성에 비해 자궁암 발병 위험이 50% 이상 증가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데이터에 따르면 흑인은 암으로 인한 사망률이 가장 높습니다 . 보스턴 대학 연구의 저자인 Kimberly Bertrand 박사는 화학적 헤어 스트레이트너에 대한 더 나은 규제로 흑인 여성의 위험이 바뀔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FDA의 조치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이지만 포름알데히드에만 초점을 맞춰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올해 초 매사추세츠주 Ayanna Pressley 의원과 오하이오주 Shontel Brown 의원은 FDA에 화학 헤어 스트레이트너에 대한 조사를 요청했습니다.게티 이미지
“프탈레이트나 파라벤과 같은 내분비 교란 물질과 중금속에 대한 고려도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서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는 것은 확실히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해당 제품을 완전히 안전하게 만드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보스턴 대학의 연구를 공동 집필한 피부과 전문의이자 미용사 자격을 갖춘 욜란다 렌지 박사는 특히 법조계와 같은 보수적인 직업 분야에서 흑인 여성이 직모를 가져야 한다는 압력이 여전히 어느 정도 존재한다고 말했습니다.
20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달기.
24개 주에는 헤어스타일에 대한 차별을 금지하는 법률이 있지만 흑인들은 여전히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텍사스에서 고등학생이 외모 때문에 정학 처분을 받은 경우가 있습니다 .
“나는 직장에서의 규정과 직장에서의 규칙에 따라 자신이 세상에 어떻게 나타날지 결정한 수많은 흑인 여성들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머리카락은 보기에 좋아야 합니다.”라고 Lenzy는 말했습니다. “그게 정말 무슨 뜻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