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관상용 선인장이 든 화분 ②허브가 든 화분 ③꽃씨와 화분 ④꽃이 활짝 핀 화분
관상용 선인장에 담긴 뜻은?원래 선인장이란, 잎이 없는 다육질의 큰 줄기가 특징인 현화식물을 말한다. 하지만 우리가 관상용으로 주고받는 선인장은 어떠한가? 1년이 지나도 2년이 지나도 1센티도 자라지 않는다. 물? 안 줘도 멀쩡하다. 구입? 굳이 꽃 가게까지 갈 필요도 없다. 지하철이나 길거리 가판대, 팬시점, 편의점 등 어디서나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이렇게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선인장을 선물한 그는? 가부장적인 스타일. 오늘은 어떤 곳에서 어떤 음식을 먹을까? 당신을 어떻게 기쁘게 해주지? 이런 고민에 빠지는 섬세한 스타일이 아니다.마음은 한없이 부드럽지만 현을 못하는 그런 스타일이라 할 수 있다. . 이런 남자 요리법은? 신경쓰기 싫어하면서 남자다움을 강조하는 이런 남자에겐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이나 하고 싶은 일을 먼저 말하는 편이 좋다. 단, 그에게 애교 섞인 목소리로 '나 이거 하고싶어~' 해야지, '이거 하자!' 하고 강압적으로 말하는 건 피해야 한다. 가방 좀 들어달라, 미용실에 같이 가자는 등 씨도 안 먹힐 소리는 하지도 말자..
허브가 든 화분에 담긴 뜻은? 허브란 꽃과 종자·줄기·잎·뿌리 등을 약이나 향신료 등으로 사용하는 식물을 말한다. 향이 끝내주는 허브는 키워본 사람은 다 안다. 키우기가 얼마나 까다로운지 말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여러 곳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지만 애정 없이는 결코 키울 수 없다. 까다로운 허브를 선물하는 그는? 섬세한 로맨티스트 스타일.이런 남자는 여자를 배려하거나 데이트를 하더라도 분위기 좋고 무드가 있는 곳을 골라 다닌다. 하지만 이런 남자일수록 바람기가 다분 하다는 것도 알아두길. 이런 남자 요리법은? 그가 하자는 데로 따라 하면 만사가 편하다. 하지만 '울 앤은 절대 바람 같은 건 피우지 않을 거야. 난 믿어!' 하면서 방심하면 안 된다. 그가 특별한 선물이나 이벤트를 마련했다면 그에 대한 보답으로 직접 만든 케이크나 스웨터 등으로 고마움을 표시해라. 키스하려는 그를 매일 ok 하기 보다는 튕겨가며 그를 애태워야 한다.
꽃씨와 화분에 담긴 뜻은? 농촌후계자도 아닌데 왠 꽃씨? 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 속에는 깊은 뜻이 담겨져 있다.꽃씨와 흙이 담긴 화분은 지금껏 바람을 피웠다거나 당신 속을 썩인 남자라면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라는 뜻. 혹은 당신과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자는 암시를 담고 있다. 꽃씨와 함께 화분을 선물하는 그는?사려 깊은 스타일.이 남자는 지금 당신에게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한다. 지금까지 관계가 가벼웠다면 좀더 진지한 단계로 발전하고 싶은 것이다.하지만 너무 깊이 생각해 그가 프로포즈하는 건 아닐까 하고 오버하지는 말자. 그의 행동을 좀더 진진하게 관찰할 필요가 있다. 이런 남자 요리법은? 뭔가 새로운 다짐을 하려는 그에게 '니가 며칠이나 가겠어~'라는 식의 비아냥거림은 절대 삼가자. 그와 미래를 함께할 생각이 있다면, 야자~ 하던 호칭을 바꿔본다거나 그의 말에 토를 단다거나 반박하지 말고 부드럽게 대해줘라.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릴 테니.
꽃이 핀 화분에 담긴 뜻은? 아카시아, 미나리아재비, 민들레, 산딸기, 산사나무, 찔레꽃, 구슬봉이, 제비꽃 등이 5월에 꽃을 피운다. 꽃집의 바깥쪽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꽃 화분은 잘 키우지 않으면 꽃도 금방 시들어 버리기 때문에 상당한 애정과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는 뜻. 활짝핀 화분을 선물하는 그는? 겉 모습을 중시하는 스타일.그는 지금 당신에게 푹 빠져 있는 상태. 하지만 문제는 미래를 생각하기 보다는 지금 당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이다. 아마 당신이 결혼 비슷한 말만 해도 꽁무니를 빼거나 얼버무릴 그런 스타일이다. 이런 남자 요리법은? 그가 아무리 좋아도 좋다는 표시를 하면 그는 당신에게 금방 실증을 느끼게 된다. 당신이 호락호락한 엔조이 상대가 아니라는 점을 인식할 수 있도록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말자. 작은 선물이나 호의에 호들갑스럽게 기뻐하거나 그가 원하면 모든 OK하지 말라는 뜻. 이런 남자일수록 강한 여자에겐 약하기 때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