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공식 패치?ㅋㅋ 도대체 누굴 위한 건데요? 챕터 간 격차가 너무 커서 메인퀘 진행도 버거워, 속땅도 층간 격차가 너무 커서 죄다 한층에 모여서 맨날 겹사 시비나 나오게 만들어, 그러다가 새로운 챕터나 새로운 층 나오면 이전 사냥터는 하향하고. 이걸 매번 새로운 챕터가 나오고 새로운 사냥터가 나올 때마다 반복하고 있는데 이럴 게 아니라 어느 정도 공격력이나 전투력이 올라가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수월하게 사냥을 할 수 있게 애초에 적절한 난이도로 만들어 줘야죠. 그걸 요구했더니 갑자기 뭔 전투 공식을 이딴식으로 바꿔놔서 원래 사냥 잘 하던 곳에서도 몬스터한테 쳐맞게 만듭니까? 이게 기분 얼마나 드러운 지 못 겪어봐서 그러시는지 뭐든 간에 좀 유저들이 납득을 할 수 있게 패치해주세요. 컨텐츠도 얼마 없고 맨날 같은데서 사냥하니까 지겨워 죽겠는데 새로운 사냥터로 나갈 가능성을 오히려 더 없애게 만드는 패치 같은 거 하지마시고요.
첫댓글 새로 개발하고 있는 컨텐츠가 없어서 컨텐츠 소비를 막을려고 그러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