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선수가 빠져나가 전력 손실이 크다. 어차피 우리는 우승이 목표가 아니므로 팬을 위한 축구를 하겠다. 깡통으로 캐딜락을 만들어 보겠다"
"동계훈련서 함께 하면서 평가를 했다면 정확하게 판단했을 텐데 DVD 정도로 확인해서 어려움이 많았다"며 "지금 두 선수 모두 교체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새로이 물망에 올려 놓은 선수가 있다. 유럽쪽 선수로 교체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전반기에 부진했던 두 명의 외국인 공격수를 일찌감치 교체했다. 한 명은 기술이 뛰어난 섀도우 스트라이커고, 다른 한 명은 스피드가 좋다. 내가 원하는 축구를 펼칠 수 있는 선수다. 장남석, 조형익 등 공격수와의 조화를 통해 특유의 빠른 템포 축구를 펼칠 것이다. FA컵에서 지난해의 성적 이상을 거두고 싶기 때문에 좀 더 비중을 두고 싶다.”
“시즌 시작하기 한 두 달 전에 외국인 선수들과 손발을 맞춰야 하는데 그렇지 못했다. 값이 안 맞아서 선수 영입이 늦어지고 그렇다 보니 기량 점검도 제대로 못하고 기존 선수들과의 융합도 힘들었다.”
[수원-대구] 변병주 감독, "패배요인은 부족한 정신력"
깡통으로 캐딜락 만들겠다더니 부품을 그냥 깡통으로 쳐넣고 차익 챙겨서 캐딜락인 척 했으니 제대로 굴러갈 리가 없네요.
그리고 대구동부경찰서 불쌍해
첫댓글 이제 사진도 보기싫음 뭐 이제 변병주 감옥가면 끝인거고 우리랑은 상관없는 사람ㅋㅋ
멀쩡한 선수들을 깡통으로 비하시킨 것부터 맘에 안들었어요.
솔직히 올해 용병 다 내보낸다는 소문이 들렸을때도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음
ㄷㄷ;; 대박이내 ..
알고보면 변병주도 왜나라당이구나
TK ...........하지만 이런 지역적 발언은 자제
배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름팀 팬들은 변병주 좋게보면서 대구팬들 왜 그러냐고 따지던데 ㅋㅋㅋㅋ 이젠 어떤 반응들 보이실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