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어준 날 : 8월 21일 수요일 2시30분~ 3시 읽어준 곳 : 삼덕도서관 읽어준 책 :<꽁꽁꽁><할머니의 용궁여행><너는한개 나는두개> 함께한 이 :1학년 여2 내용 : 책을 6권 가져갔는데 아이들이 읽을 순서를 정해주었다. 할머니의 용궁 여행은 읽어봤는데 또 읽고 싶다고.. 1.<할머니의 용궁여행/권민조/천개의바람> 분리수거 기호도 알고 환경책이라고 먼저 말했다. 권민조 작가님 이야기도 하고 책을 읽었다. 작은 글씨 몇개 빼고 읽을려고 했는데 왜 안 읽냐고 전부 읽어야 된다고 해서 몽땅 읽었다. ㅋㅋ 내용을 알고 있었지만 재미있게 읽었고 해녀수칙도 소리내어 읽어 보았다. 플라스틱, 캔등 분해되는 시간도 함께보고 이야기 나누었다.
2.<꽁꽁꽁/윤정주/책읽는곰> 신간나온 책도 있다고 소개하고 책읽고 검색해 보러갔다. 도서관에 없어서 좀 슬퍼했다. 아이스크림으로 만들면 맛있겠다고 하며 자기가 요리한다고 계란말이도 하고...나 보다 낫다고 했다. ㅋㅋ
3.<나는 두개 너는 한개/외르크 뭘레/주니어 김영사>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다 읽어 달라고 해서 한권만 더 읽자 하고 읽었다. 어떻게 나눌까 이야기도 나누고 반 잘라 먹으면 되지 답답해 하면서 읽었다. 앞면지 뒷면지보고 달라진점 찾기도 하고 마쳤다.
시간이 더 있었으면 더 읽어 줬을텐데 뒤에 일정이 있어 아쉬웠다. 다음주 마지막이라고 하니 아쉬워 했고, 다음주엔 현주씨가 올꺼라고 했다. 아주 똘똘한 친구들 이였다.
첫댓글 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