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고객센터[SHOW]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담사 모집(정규직) ◆
□ 회사소개
- kt그룹의 Customer Service를 담당하고 있는 kt 100센터, SHOW 콜센터, 114 번호안내서비스를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TM 기업입니다.
□ 채용인원 : 00 명
□ 채용분야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고객상담
□ 접수기간 : 2010. 02. 18(목) ~ 2010. 02. 25(목)
□ 근무지 및 접수처
-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56-1 KT고객센터[SHOW]
- 이메일, 팩스, 방문 접수
□ 응시자격 및 업무내용
- 응시자격
* 나이제한없음
* 취업보호대상자(보훈) 우대
* 장애우 우대
* 경력자 우대
* 고졸 이상
- 업무내용
* SHOW 이용고객 가입, 요금, 결합서비스 안내등(인바운드, 아웃바운드)
□ 제출서류 및 전형방법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 전형방법
* 서류전형, 면접전형
□ 근무시간
- 평 일 09:00 ~ 18:00 / 12:00 ~ 09:00
- 토요일 09:00 ~ 16:00 / 10:00 ~ 17:00 (월 1회정도)
- 일요일/공휴일 월 1회정도 근무
□ 급 여
- 연봉: 1년차 1800~1900만원 (상여금등 포함)
- 연차수당, 명절, 생일, KT창립기념일, 근로자의 날 수당 별도 지급
- 직원 통신비 지원(KT 사용자에 한하여 월 40,000원)
□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퇴직연금제 적용(1년이상 근무시)
- 경조휴가 및 경조사비 지급
- 국내 및 해외연수기회부여
□ 채용마감
- 서 류 마 감 : 10. 02. 25(목) 18:00
- 면 접 : 10. 02. 26(금) 15:00
- 교육합격자발표 : 10. 02. 26(금) 18:00
- 교 육 시 작 일 : 10.03.02(화) 09:00~18:00(2주)
- 최 종 합 격 자 : 교육이수후 발표
□ 지원방법
- 이메일이나 팩스로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메일이나 팩스 발송
- 이메일, 팩스로 지원이 어려우신 분들은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및 문의처
- 담 당 자 : 엄형태 대리
- E- Mail : 982240@ktcs.co.kr
- 전화번호 : 02-2190-0516 / 010-3080-4612 / 010-6799-0016
- 팩스번호 : 02-2190-1421
- 주 소 :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56-1 KT B/D 3층 (주)케이티씨에스
입사지원서.d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