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파탄(破綻)의 근본(根本)문제는 적폐(積弊)를 청산(淸算)하지 못하고 적폐 토대(土臺 :밑바탕)에서 국가 체제(體制)가 형성(形成)된 것이다.
(이 내용을 영으로 정리하면 대한민국 국가 체제가 거짓된 비 진리 위에 모래성을 쌓은 것으로 개인적으로 국가적으로 적폐(積弊 :죄와 사망의 법)를 청산하지 못하면 영원히 멸망을 받는 다는 하나님의 경고(警告)입니다)
적폐란?
타락한 인류가 죄와 사망의 법안에서 하나님의 천국복음을 받고 그의 나라와 그의 의에 기초하여 국가 체제가 세워질 때 반석(盤石)위에 집을 지은 것 같이 국민 화합의 의한 하나님의 나라에서 국가의 기강(紀綱 :법과 질서)이 세워지고 하나님의 나라에 기초인 의와 평강과 희락으로 하나가 될 때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잠 22:6)을 계승(繼承)과 함께 국가 체제가 견고(堅固)하게 하나님과 함께 하는 왕국이 이루어질 때 하나님께서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헛되도다."(시 127:1)근거하여 세워진 나라가 영적인 건국에 기초한 나라이란다. 라고 2023년 2월 24일 07시 50분에 시작하셔서 07시 57분까지 7분 동안 이렇게 깨우쳐 주셨습니다. (무릎으로 기도중에 메시지를 메모하고 카페에 올릴 때 한자의 뜻을 포함하여 이해를 돕기 위해 정리하여 올립니다)
김정화 "전과4범이 '169석 방탄 장난' 하면 그게 깡패지, 야당 대표냐" 파이낸셜뉴스
조유현별 스토리 • 2023년 2월 24일
김정화 전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기획·조정분과 상임자문위원. /사진=뉴스1© 제공: 파이낸셜뉴스 |
김정화 전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기획·조정분과 상임자문위원. /사진=뉴스1 |
[파이낸셜뉴스] 김정화 전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기획·조정분과 상임자문위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향해 "전과 4범이 169석 권력을 갖고 방탄 장난을 하면 그게 깡패지, 야당 대표인가"라고 비난했다.
김 전 위원은 지난 23일 페이스북에 "대통령에게 깡패를 운운하는 이 대표는 자아비판인가, 자기고백인가"라며 "혐의가 없다는 걸 입증하면 될 것을 웬 깡패 타령인가"라고 따졌다. 이는 이재명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국가권력을 갖고 장난하면 그게 깡패지, 대통령이겠느냐"라고 한 데 대한 반박으로 풀이된다.
그러면서 "국치로 남을 혐의 앞에 반성이나 있기는 한 것인가"라며 "한결같이 삐뚤어진 양심"이라고 했다.
김 전 위원은 또 "말은 바로 하시라"라며 "전과 4범이, 169석 가지고 방탄 장난하면 그게 깡패지 야당 대표겠는가"라고 맹비난했다.
아울러 "요즘 유행한다는 '275' 숫자는 모르겠고 '기'는 알겠다"라며 "욕설은 '광기', 운전은 '취기', 의혹은 '버티기'"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대표는 자신에 대한 체포동의안의 국회 본회의를 하루 앞둔 지난 23일 현재의 수사 정국을 ‘법치의 탈을 쓴 사법사냥’, ‘강도와 깡패들이 날뛰는 무법천지’, ‘오랑캐의 불법 침략’이라고 표현했다.
yuhyun12@fnnews.com 조유현 기자
◆, 대한민국의 법치(法治 :법에 따라 나라를 다스림)가 무너진 것은 대한민국 건국 부터 이며 그 근거가 대한민국 건국이 하나님께서 경고하신 대로 적폐(積弊 :죄와 사망의 법)를 청산하지 못하고 일 부분에 양심을 가지고 세상적인 기초 위에 세워진 국가 체제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국가 체제가 아닙니다.
대한민국 건국에 이승만 대통령에 업적(業績)은 높이 평가를 합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국가 발전을 위하여 국가 기강을 위하여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가 심사숙고(深思熟考 :깊이 잘 생각함)하여 국민 화합에 무엇이 필요하며 무엇을 개선하고 어떻게 우리의 후손과 후대에 무엇을 계승할 것인가? 라는 수고는 이기적인 욕심으로 묻어버리고 거짓과 기만과 불의 불법 부정 조작 선거로 국가 권력을 도둑질하여 악의적인 수단과 방법으로 권력에 눈이 멀어 자신의 처,자식 또는 남편과 자식까지 지옥몰이에 도구로 몰아가며 인간쓰레기들이 국가를 이렇게 파난낸 것입니다.
거두절미(去頭截尾 :요점만 간단히 말함)하고 전(前),현(現)입법부, 사법부, 행정부체제에 있고 있던 인간쓰레기들아! 전과 4범이 국가를 파탄 내며 국가에 기강(紀綱 :법과 질서)을 송두리(송두리 :있는 것 전부)째 박살(박살 :깨어져 조각조각 부서지는 일)을 내고 있는데 윤석열부터 이재명 인간쓰레기까지 너희들이 국가를 지금 어떻게 경영(經營)하고 있는지 알고 있느냐?
짐승만도 못한 인간쓰레기 잡것들아!
"존귀하나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멸망하는 짐승 같도다."(시 49:20)
누구든지 이 내용에 항변(抗辯 :대항하여 자신을 변호함)할 것이 있으면 대적해오라!
우민화(愚民化 :어리석은 백성이 됨)정책으로 시작하여 인간쓰레기들이 국민들을 지옥몰이로 짐승만도 못한 인간쓰레기 행태(行態 :행동하는 모양)를 깨우쳐 줄것이며 대한민국의 주사파, 종북, 친북, 북괴 간첩들이 어떻게 북괴 공산화 혁명에 이바지하는지 그 결과가 무엇인지 국가적으로 적폐청산이 무엇인지 인성교육이 무엇인지 인권이 무엇인지 또 보이는 것은 완전(完全 :모자람이나 흠이 없음)한 것이 단 하나가 없는 것들을 낱낱이 깨우쳐 줄 것이며 존재의 완성으로 아가페 사랑에 완성에서 더할 나위가 없는 것들을 깨우쳐 줄 것이다.
인간쓰레기들이 국가 권력을 도둑질하여 우민화(愚民化)정책으로 온 국민의 인권을 유린하는 것 까지 깨우쳐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