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 이사회 회원이자 Ripple 공동 창업자는 범죄에 휩싸인 샌프란시스코를 구하고 싶어합니다.Bob Fisher와 Chris Larsen은 물론 Uber, Levi Strauss, OpenAI 등이 이 노력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gap-board-member-ripple-co-founder-want-save-crime-ridden-san-francisco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최근 베이 지역 도시를 도우려는 비즈니스 리더들의 노력의 일환으로 새로운 시민 자부심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을 주도한 비영리 단체인 Advance SF는 보도 자료에서 "샌프란시스코가 비즈니스와 예술의 혁신적이고 번성하는 허브로서의 역할을 확고히 하고" 이 도시를 세계 최고의 도시 중 하나로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모든 것은 여기서 시작됩니다" 광고 캠페인. 지난주에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캠페인 웹사이트에 따르면 도시에 대한 "부정적인 국가적 서사"라고 묘사된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측면에 주차된 자동차가 있는 도시 거리 꼭대기의 샌프란시스코 전망. (iStock / iStock)
Advance SF에 따르면 Gap 이사회 멤버인 Bob Fisher 와 Ripple의 공동 창립자인 Chris Larsen과 같은 개인이 "모든 것은 여기에서 시작됩니다"를 실현하기 위해 돈을 기부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억만장자이며 포브스에 따르면 각각 12억 달러와 29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시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아파트 건물 압류 위기에 처해 상당한 가치 하락
비영리 단체는 Levi Strauss, OpenAI, Uber 및 Lyft와 같은 회사도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비용은 4백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CEO이자 Advance SF 이사회의 공동회장인 래리 배어(Larry Baer)는 보도자료를 통해 "샌프란시스코는 큰 화재, 지진, 깊은 경기 침체에서 살아남았으며 계속해서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에게는 극복해야 할 실질적인 과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역 사회 및 정부와 함께 비즈니스 커뮤니티가 해결책을 주도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우리는 사람들이 '우리는 샌프란시스코는 놀라운 도시이고 '모든 것이 여기서 시작'되기 때문에 함께 이 일을 하세요."
광범위한 관심을 받은 샌프란시스코의 일부 문제에는 노숙자, 범죄 및 마약이 포함됩니다.
머스크는 X가 '둠 스파이럴'에 직면한 도시에도 불구하고 샌프란시스코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경찰국은 웹사이트 대시보드를 통해 2023년 초부터 10월 22일까지 시에서 발생한 범죄 건수를 총 40,900건으로 보고했습니다.
금문교와 샌프란시스코 스카이라인 (iStock)
해당 기간 전체에서 강간, 폭행, 인신매매, 절도, 방화, 절도 등 일부 범죄는 작년에 비해 감소한 반면 강도, 자동차 절도 등의 범죄는 증가했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전체적으로 지난해까지 6.1% 감소했다.
올해에도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 습관 변화, 지역 비즈니스 조건, 안전 문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유를 지적하면서 샌프란시스코 시내 지역에서 사업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AT&T, WESTFIELD MALL, NORDSTROM,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 엑소더스 주도
한편, CBRE의 최근 보고서 에 따르면, 3분기 동안 도시의 사무실 공간 시장 공실률은 34%를 기록했습니다 . 회사는 "2024년까지 임대료가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난 3분기 동안 임차인 수요가 급격히 증가한 것은 내년에는 임대 활동이 반등할 것임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2021년 10월 28일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도시 스카이라인의 항공 사진. (REUTERS/Carlos Barria / Reuters Photos)
샌프란시스코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It All Start Here" 캠페인은 광고판, 포스터, 디지털 및 기타 형태의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지난 주에 첫 선을 보인 메인 비디오 광고는 도시와 관련된 기업과 인물들의 기술 및 문화 혁신을 구체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홍콩이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C)를 개최하기 한 달도 채 안 되어 첫선을 보였습니다. 해당 그룹은 11월 11일부터 며칠에 걸쳐 샌프란시스코에서 지도자 회의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APEC에는 미국, 중국, 러시아, 멕시코, 캐나다 등 21개 경제국이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