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5일(화요일)중요한 인식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런 것들을 씀은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며,
또한 너희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도록 하려 함이라.”(요일5:13, 한글 킹제임스)
이 구절은 사도 요한이 사역의 마지막 때에 쓴 것으로
그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매우 근본적인 것을 상기시켜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이미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영생을 가지고 있음을 “알아야”함을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여기서 “알다”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에이도(eido)”로 관찰하고 인식한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신성의 유기적이고 실존적인 속성을 가지고 있음을 인식하기 원하십니다.
이 인식은 중요합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정체성에 대한 인식은 당신이 사는 방식과
당신이 내리는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반응을 형성하고 삶의 결과를 결정합니다.
또한 “… 또한 너희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도록 하려 함이라.”는 부분을 주목하십시오.
요한이 주목한 두 가지 중요한 내용이 있습니다.
첫째, 당신이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을 가지고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둘째,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으십시오.
왜 요한은 이미 그리스도인이 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으라고 썼습니까?
요한은 그들의 믿음이 강하고 견고하게 유지되어 주변 환경에 흔들리지 않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그들이 어려움을 겪을 것을 아셨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계속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신뢰하고 확신을 유지하도록 격려하셨습니다.
요한일서 4:4에서 그분이 말씀하신 바를 기억하십시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당신은 이미 승리했습니다.
당신 안에 계신 분은 세상에 있는 그 무엇보다, 그 누구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당신의 심령에 간직하십시오.
당신의 믿음이 굳건하게 하십시오. 당신이 영생을 가지고 있음을 보고 인식하십시오.
그 생명은 어떤 환경이나 도전보다 큽니다. 그 생명을 신뢰하고,
그리스도께서 당신에게 주신 승리의 생명을 의식하며 살아가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가지고 있는 영생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오늘이 생명에 대한 의식을 가지고 살며, 내가 정복자보다 나은 자임을 압니다.
나는 흔들리지 않고 굳건히 서 있습니다. 내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일4:4, 요10:28, 롬8:37
요일4:4, 4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요10:28, 28 내가 그들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멸망하지 아니할 것이요 또 그들을 내 손에서 빼앗을 자가 없느니라
롬8:37 37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오늘도 주님의 은혜와 기름부음이 가득하시길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주일 11시 주생명교회 현장 예배를 동시 유튜브 생방송으로 나갑니다.
주님의 임재와 은혜가 있습니다.
※ 목요일 밤8시 생방송 치유집회- 치유기도, 기름부음, 회복집회
※ 금요일 밤8시 생방송 영성기도회-기도의 회복, 방언기도
※ 치유학교 온라인반, 현장강의반(매주 목요일)등록 중입니다.
※※※※※ 말씀의 고백문(매일 고백하십시오)
★ 나는 하나님에게서 태어난 하나님의 친 자녀이다 [요일3:2, 요1:12,13]
★ 나는 새 피조물이다.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다 [고후5:17]
★ 내 안에는 하나님의 생명이 있다 [요일2:25, 5:13]
★ 예수님이 채찍에 맞음으로 나는 치유받았다 [사53:5]
★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성령이 내 안에 거하시며 내 죽을 몸에게 생명을 주시고 계시다, 그러므로 나는 건강할 수 밖에 없다 [롬8:11]
★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며 사단은 내 몸에 어떠한 권세도 없다 [엡5:30]
★ 내 몸에 있는 질병이나 통증을 나는 거절한다. 하나님의 건강이 내 안에 있다!
★ 나는 내 몸이 병과 질병과 약함에 굴복당하는 것을 거부한다.
★ 어떤 질병도 내 몸에 머무를 수 없다. 모든 연약함과 질병은 견디지 못하고 떠나간다!
★ 나는 그리스도의 평강이 나의 마음을 주장하게 한다. 나는 감사하는 자이다.
나는 어떤 것도 염려하기를 거절한다. [골3:15]
★ 이제 하나님은 내 안에서 역사하시는 능력을 따라 내가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모든 것보다 훨씬 풍성하게 행하신다 [엡3:20]
★ 예수님께서 부요한 자로 가난하게 되심은 나를 부요케 하기 위해서다.
그러므로 나는 부요한 자이다. 나는 가난할 수 없다.(고후 8:9).
★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난 자이므로 세상을 이기는 자이다(요일 5:4).
★ 나는 모든 일에 언제나 넉넉하다(고후 9:8).
★ 성공은 나의 것이다. 나는 성공하는 자이다.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이다.
★ 주님께서 나의 목자시기 때문에 나는 부족한 것이 없다 [시23:1]
★ 나는 이 세상을 이기고 다스리며 살아가는 정복자보다도 더 큰 자이다(롬 8:37).
★ 나는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빌4:13]
그리스도께서 나를 위하여 저주를 받으셨고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질병도 내 몸에 생길 수 없음을 선포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과 접촉하는 모든 병균과 모든 나쁜 바이러스는 지금 즉시
죽을지어다.
내 몸의 모든 기관과 모든 조직, 모든 세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그 원래의 기능대로 완벽한 기능을 발휘할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 몸의 모든 기관들은 정상적인 기능을 발휘할지어다(갈3:13,롬8:11,마1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