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분꽃을 구하고 싶었는데.와우~꼬맹이집 노지에 있다네요.봄에 삽목가지 얻어 몇개 꼽아봐야겠어요^^온실안에 있는 야가 토종분꽃인줄 알았는데.아니라고 하네요.보라색의 작은 꽃이 다글다글 피는거라는데..이름이 생각안난다고 하시니나도 모르것어요^^;;모야모에 물어봤는데.거기도 그닥 신빙성이 없네요.삭소롬이라고..ㅋㅋㅋㅋㅋ드뎌 주인에게 이름을 알아냈습니다.미국작살나무~
노지에 장미는 짧게 잘라줬네요.나도 봄에 해야겠어요~~~~
첫댓글 울집은 노지에서 앙상하게~~겨울 잘 나는 분꽃
저는 유럽분꽃만 있어서 토종분꽃이 너무나 키우고 싶은 사람입니다~내 실력은 못믿겠고 영표님댁 처마아래 분꽃삽수들이 많이 꼽아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꽃지고 나서 하셔요.꽃눈이 생기고 나서 잘랐는지.이집꺼는 꽃눈이 아예 안뵈입니다.
@수국이네꽃밭(화순) ㅎㅎ 이제 울집 처마아래명당 자리도 훤히 꿰시공울집꺼가 나이가 20여년~~꽃지고해야 잘되나요아님 가지치기 할때는 ?
@영표(양평) 와우~20여년~~~~~대박~왜 난 못봤을꼬~~~~지금은 꽃눈이 만들어져있으니 자르면 안되고 꽃지면 삽목하셔야합니다^^
토종분꽃 수구기님 없으셨어용?헐 ㅎㅎ 수구기님넨 다 있을줄로만 알았어요 😅노지장미 저렇게 잘라줘야 하는거에용!?🤔신기 ㅎㅎ
네~유럽분꽃은 있는데.토종분꽃은 아직...영표님만 쳐다보고 있으려고요.ㅎㅎㅎ장미는 키를 키우지 않고 낮게 키워야 가시에 안찔리는것 같아서 그리 하려고요..
첫댓글 울집은 노지에서 앙상하게~~
겨울 잘 나는 분꽃
저는 유럽분꽃만 있어서 토종분꽃이 너무나 키우고 싶은 사람입니다~
내 실력은 못믿겠고 영표님댁 처마아래 분꽃삽수들이 많이 꼽아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꽃지고 나서 하셔요.
꽃눈이 생기고 나서 잘랐는지.이집꺼는 꽃눈이 아예 안뵈입니다.
@수국이네꽃밭(화순) ㅎㅎ 이제 울집 처마아래
명당 자리도 훤히 꿰시공
울집꺼가 나이가 20여년~~
꽃지고해야 잘되나요
아님 가지치기 할때는 ?
@영표(양평) 와우~
20여년~~~~~대박~
왜 난 못봤을꼬~~~~
지금은 꽃눈이 만들어져있으니 자르면 안되고 꽃지면 삽목하셔야합니다^^
토종분꽃 수구기님 없으셨어용?
헐 ㅎㅎ 수구기님넨 다 있을줄로만
알았어요 😅
노지장미 저렇게 잘라줘야 하는거에용!?🤔
신기 ㅎㅎ
네~유럽분꽃은 있는데.
토종분꽃은 아직...영표님만 쳐다보고 있으려고요.ㅎㅎㅎ
장미는 키를 키우지 않고 낮게 키워야 가시에 안찔리는것 같아서 그리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