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의 라디오 부스 안 무대에 오르는 시간이 고작 5분 내외임에 비해 대기시간은 하루 5~6시간 이상인 것이 가수들의 일상. 이런 가수들에게 게임기는 필수 아이템이다. 슈퍼 주니어도 마찬가지, 특히 예성이야말로 게임기를 한시도 손에서 떼는 일이 없을 만큼 게임 마니아다. 그 소문을 확인하기 위해 슈퍼주니어 예성이 진행하는 DMB 라디오 <미라클 포 유>의 부스를 급습했다. 음악이 나가는 중간중간 DJ 예성이는 무엇을 하면 시간을 보내고 있을까. 정답은 PSP. 속도감이 느껴지는 스포츠 게임이나 과격한 게임을 하다보면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아가니까. 게임이 현실도피를 위한 도구만은 아니라고 믿고 싶다. 부작용이라 한다면 손에 쥐고 이것 저것 하다보면 1~2시간은 훌쩍 지나간다는 것. 이 게임기를 통해 지친 하루가 리프레시된다면 30만원의 고가 게임기라도 아깝지 않은 예성이다.
예성이의 장난감 카메라 바쁜 와중에도 미니홈피 업데이트에 열심인 예성의 사진은 주로 방송 현장에서 많이 촬영하는 편이다. 특히 예성의 라디오 프로그램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게스트로 초대되는데 라디오 진행 중간중간 함께 셀카를 찍으며 평소에 못 다한 대화를 많이 나누는 편. 이날 게스트였던 규현과 셀카 삼매경에 빠진 예성. |
|
bada wish 1 길거리에서 밥 먹기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피해갈 수 없는 그곳, 방콕에서 바다를 만났다. 벤츠와 창문 없이 매연 속을 헤집고 다니는 툭툭이가 공존하고, 하늘을 찌르는 고층 빌딩 옆에는 황토색 운하에 세워진 양철 지붕의 무허가 주택이 함께 있는 곳, 아무런 거리낌 없이 럭셔리와 험블을 가볍게 오갈 수 있는 곳. 우리가 방콕을 사랑하는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 아닐까. 값싸고 맛있는 노점상의 음식을 일회용 그릇에 담아 걸어다니면서 먹거나 한국에서 즐겨 마시던 열대 과일맛 스무디를 마셔 보는 것도 좋다. 일회용 그릇에 담아준 팟타이를 후루룩 마셔가며 노점상을 구경하고, 버터에 구운 옥수수를 한 입 베어물며 노점상의 음식을 즐기는 것이야말로 방콕 여행의 백미다.
블랙 앤 화이트 티셔츠 -58,000 브랜드 GGPX 소재 아크릴, 면 세탁법 손빨래 사이즈 82-65-72-61 핀 스트라이프 반바지 -78,000 브랜드 GGPX 소재 스판 세탁법 드라이클리닝 사이즈 70-30-90 화이트 모자 -43,000 브랜드 GGPX 소재 면 세탁법 손빨래 사이즈 56-8.5-6 아사이 어드벤처 -4,300 브랜드 스무디킹 사이즈 스몰 특징 아사이와 블루베리의 상큼한 맛이 사과와 어우러진 깔끔한 맛의 스무디
bada wish 2 외국인과 수다 떨기 카오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 중 하나는 아침부터 바에 앉아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이다. 카오산은 굳이 어느 바를 지정하지 않더라도 거리 전체가 술과 음악과 다양한 인종의 여행객들로 들썩인다. 한국 돈으로 2천원 정도면 커다란 잔에 담겨 나오는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데, 길거리 어느 곳에든 앉아서 술 마시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것도 짜릿한 경험이다. 어디선가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춰도 그만이고, 누구에게나 쉽게 말을 걸 수도 있다. 술을 마시며 한가한 낮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영화를 상영하는 바를 찾아가는 것도 좋다. 최근에는 제법 고급스러운 바도 문을 열었는데, 길가의 바에 자리 잡고 다양한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펄 후드 집업 카디건 -98,000 브랜드 GGPX 소재 면, 폴리에스테르 세탁법 손빨래 사이즈 96-47-62-73 로고 반팔 티셔츠 -24,000 브랜드 GGPX 소재 레이온, 면 세탁법 손빨래 사이즈 82-58-72 그레이 스키니 진 -108,000 브랜드 GGPX 소재 면 세탁법 손빨래 사이즈 66-105-82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 브랜드 www.paulshop.com 가격 미정 |
|
bada wish 3 바닷가에서 책 읽으며 낮잠 자기 방콕에서 차로 1시간 30분을 달려가면 ‘방센’이라는 작은 비치에 도착한다. 인위적인 엔터테인먼트가 주류를 이루는 파타야가 싫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방센에는 유난히 태국 여행자들이 많은데, 그래서 여행자들만의 장소가 아닌 태국 현지인들과 어울릴 수 있는 휴양지로는 안성맞춤. 해변에서 기타를 치고 노래를 하는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데, 몇 년 후를 생각하며 향수와 같은 소장품을 하나쯤 묻어두고 돌아오는 것도 재밌는 추억이 될 것이다. 오랜 시간 그냥 비치 베드에 둥둥 떠서 망상을 즐겨보자. 여행은 이렇게 즐거움 안에서 긍정적인 단순함을 만들어준다.
화이트 티셔츠 -58,000 브랜드 GGPX 소재 폴리에스테르, 레이온 세탁법 손빨래 사이즈 76-58-72-64 징 장식 퍼플 반바지 -88,000 브랜드 GGPX 소재 스판 세탁법 드라이클리닝 사이즈 76-32-88 베이지 빅백 브랜드 헬리코튼 가격 미정 소재 면, 소가죽 세탁법 손빨래 사이즈 46-10-24-20 칼루아 브랜드 진로발렌타인스 용량 700ml 가격 3만원대 사용법 어떤 음료나 주류와도 블렌딩이 가능한 커피향 리큐르. pure espoir -27,000 브랜드 에스쁘아 용량 30ml 특징 첫향은 과일향, 잔향은 바닐라 아이스크림향의 달콤한 향수.
bada wish 4 짜오프라야 강으로 나들이 방콕의 구시가지를 끼고 흐르는 짜오프라야 강에 가보는 것도 방콕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다. 강과 수상 버스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시민들, 관광객들을 태우고 왕궁과 새벽사원으로 향하는 롱테일 보트, 강 주변에 살면서 강물에 세수하고 빨래하는 모습, 무너져가는 판잣집에 살아도 화분에 꽃을 키우며 여유롭게 사는 사람들. 이런 여러 가지 이미지들은 방콕의 짜오프라야 강이 아니라면 보기 힘든 풍경이다. 황토색 강물과 그 주변에 즐비한 고층 건물들, 그리고 그 강 위를 나뭇잎처럼 떠다니는 롱테일 보트와 나무 바지선이 함께 어우러진 모습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방콕의 이미지 바로 그 자체.
그레이 카디건 -88,000 브랜드 코데즈컴바인 소재 면, 모 세탁법 드라이클리닝 사이즈 102-76-110-71 화이트 여자그림 티셔츠 -53,000 브랜드 코데즈컴바인 소재 면 세탁법 손빨래 사이즈 90-64-60-84 블랙 카고 스커트 -98,000 브랜드 코데즈컴바인 소재 면, 리넨 세탁법 손빨래 사이즈 76-34-92 트렁크 쫹99,000 브랜드 베네통 소재 ABS 합성수지 세탁법 손빨래 사이즈 35-26-48 스타일워터 쫹1,000 브랜드 미닛메이드 용량 350ml 특징 상큼한 시추러스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