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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 게시판 무기 기술 충전 속도 파티버프에 대해서
응애뽀송공주 추천 0 조회 265 21.12.31 14:40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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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12.31 14:42

    첫댓글 ㅠㅠㅠ

  • 작성자 21.12.31 14:59

    스킬이 평타보다 손해보는 게임은 처음봅니다....

  • 21.12.31 15:01

    @응애뽀송공주 스킬도 다 안맞아주는데... 아레나에서 만큼은 50프로 해주는게 맞지 않나 싶어요

  • 작성자 21.12.31 15:04

    @티라노만세 in100에 있다고 쉽게 이기는 줄 아나봐요
    제가 미기로 in100에 있는게 운영자측에서 미기가 좋다고 생각하게 느끼는거면 차라리 안쓰고 다른캐릭으로 올라갈래요

  • 21.12.31 15:04

    @응애뽀송공주 진짜 미기 마레나에서 밖에 못쓰겟어요... 인플레 넘 심해서 운영도 힘드네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1.12.31 15:00

    본인들이 만든 연계시스템 본인들이 활용안하는 중....

  • 21.12.31 15:25

    안녕하세요.

    파티 버프 개선에 대해선
    개발팀으로 의견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 추가 의견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1.12.31 18:51

    무충 캐릭은 남 보다 먼저 한 번은 더 무스를 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일텐데 어찌보면 기피증가랑도 관련이 있어 보입니다.

    미래기사를 누구보다 잘 쓰시는 분이 힘들다 말할 정도면 나머지 유저분들은 무충 캐릭에 이점을 거의 못 느낄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근본적인 문제는 후속으로 나온 캐릭들이 만든 파워인플레에 따른 상대적 스펙차이를 극복하기 힘들다는건데, 미래기사가 나온 시점을 감안하면 무충 스킬 자체의 문제점 보다도 신구 캐릭 간의 파워 밸런스를 맞쳐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21.12.31 19:59

    맞습니다 밸런스차이가 있는것도 큰데 위에 언급했던 에리나 미러전에서 스펙은 그렇다치고 무기충버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킬쿨 차이도 없었다는거에서 참다참다 글을 썻습니다. 아이덴티티를 건드린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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