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수오션뮤직페스티벌
여수시, 6월 22~24일 ‘2012 여수오션뮤직페스티벌’ 개최 김창완, 이문세, 들국화, 바우터 하멜, 조 브룩스 등 국내외 정상급 가수 20여 팀 참여 여수 엑스포 기간 동안 “여수 밤바다, 음악에 취하다”
여수시는 ‘2012 여수세계박람회’를 빛내기 위해 오는 6월 22일(금) ~ 24일(일), 3일 동안 ‘웅천해변공원’에서 ‘2012 여수오션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12 여수오션뮤직페스티벌’은 여수시 주최로 여수시문화예술행사추진위원회와 (주)루나비스타가 개최하며, 여수세계박람회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람객을 환영하는 문화예술행사로써 멋과 흥이 깃든 여수 밤바다에서 바다와 음악이 만나는 축제이다.
‘2012 여수오션뮤직페스티벌’에는 한국 록의 한 세대를 이끌었던 김창완밴드/, 발라드의 황제 이문세/ 록의 전설 들국화,/ 네덜란드에서 온 달콤한 팝 재즈 싱어 바우터 하멜/,싱어송라이터계의 뉴 페이스 조 브룩스/ 등 국내외 정상의 아티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이나믹 듀오,/윈터플레이이승철/,피터팬컴플렉스/,장필순/,윤영배/,조동희/,이한철밴드등이참여한다.
한편 이 페스티벌은 가수활동을 하면서 처음으로 뮤직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이문세를 비롯해, 16년만에 원년 멤버로 재결성한 들국화의 사실상 컴백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어 시작 전부터 화제를 낳고 있다.
이 페스티벌은 팝, 록, 힙합,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20여 팀이 출연하는 토털 뮤직페스티벌이다. 그 동안 수도권에 집중되었던 음악페스티벌을 여수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2012 여수오션뮤직페스티벌’은 웅천해변공원 야외무대에서 뮤지션들의 릴레이 콘서트로 즐길 수 있으며, 해변산책로와 뮤직페스티벌 장소 곳곳에서 지역 밴드 공연, 거리공연(버스킹) 등의 부대행사로 관객과 밀접한 소통의 장을 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주)루나비스타 홍보마켓팅팀(02-63470-2700)에 문의하거나,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일 시 : 2012년 6월 22일(금)~24(일) / 16시~22시 (예정)
장 소 : 여수웅천해변공원
주 최 : 여수시
주 관 : 여수시문화예술행사추진위원회, ㈜루나비스타
문 의 : ㈜루나비스타 02)6349-2700 www.yeosuoceanmusicfestival.com
첫댓글 우와! 우리동네에서 한다고 하니 더할나위 없이 좋네요
이문세씨가 온다니,,,,,
어릴적 이문세씨 노래에 빠져 살았는데....
좋은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입주민중 어느분들이 밤에시끄럽다고 민원널까 걱정입니다 시끄럽더라도 조금만 참아주세요 명품 웅천 명품지웰을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