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묵상 성경에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지금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몸은 병이 들거나 죽기 때문에 우리를 곤경에 빠뜨리게 하지만 다시 살아날때에는 영광에 가득찬 몸이 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죽으면 썩어질 우리 땅 위의 몸도 다시 살아날 때에는 썩지 않을 몸으로 다시 살아날 것입니다.
말씀에 순종하며 오늘 조부 조모님 38주기 추념예배를 드리겠습니다.
2. 찬송가 338장 내주를 가까이하게 함은 찬송가 433장 귀하신 주여 날 붙드사
3. 가족을 대표해서 어머님이 기도드리겠습니다.
4. 추도식 말씀은 고린도전서 15장 12절에서 58절까지 부활장입니다. 조부 조모 외조부 외조모님이 살아 계시면 올해 111일세 돌아가신 지 34해가 되셨습니다. 몸은 잘 익은 영혼이 되어 주님의 부르심에 주님 곁으로 돌아갔지만 영은 살아서 영원히 사는 하늘의 몸으로 변화되어 주님 곁에서 또 우리 가족과 동행하시어 함께 하시는 줄 믿습니다.
5. 찬송가 491 저높은 곳을 향하여 338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249 주 사랑하는 자 다 찬송할때에
6. 공지합니다 - 대게와 성찬 준비에 정성을 다하신 어머니 주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어머니 말씀 조부 조모님과 생을 사시면서 기억나는 일, 추억 있으시면 이 자리에서 한 말씀 해 주시지요.
7. 아버지가 영원히 사는 하늘의 몸으로 변화되어 천국과 이 땅 위에 우리 곁에 살아계신 줄 믿으며, 주님이 가르쳐 주신 기도로 오늘 아버님 소천 제2주기 추념예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