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 모니터링 평가표 |
1. 스포츠센타
평가일시 | 7. 14. 11:45 | 수 신 자 | 0 0 0 | (여) |
전화번호 | 410-0000 | 문의내용 | 검도 수강 문의 |
총 평
| 담당자는 명랑한 목소리로 인사를 잘 하였고, 분명한 어조로 고객의 문의에 응답해 주었음. 해당 업무에 대해 숙지하고 있어서 세부적인 문의에 대해 성실한 답변을 해 주었으며, 신규 가입자에 대한 배려가 조금 미흡한 점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인상을 주었음. | 총점
93 |
2. 스포츠센타
평가일시 | 7.17.15:51 | 수 신 자 | 0 0 0 | (여) |
전화번호 | 410 - 0000 | 문의내용 | 탁구 등록 신청 |
총 평
| 담당자는 명랑한 인사와 더불어 두 번째 되풀이하는 똑같은 문의에도 친절하게 응대해주는 좋은 태도를 보였음. 강습장 대체로 인한 변경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자세하게 안내해 주었으며, 신입회원에 대한 친절한 배려와 안내가 돋보였음. | 총점
94 |
▣-------------------------------------------------------------------------▣
총 평 |
◐ 불만사항 또는 개선해야할 점
① <평화의문 안내센타> 입간판이 아직도 예전 위치에 놓여 있으니 현재 있는 센타 앞으로 즉시 옮겨야 함.
② <해자호수> 토성 쪽 길 옆에 설치한 벤치 중 여름철이 되면 나무 그늘이 없는 벤치는 이용할 수 없으므로 나무를 심어 벤치를 이용할 수 있게 해야 함.
◐ 서비스 개선사례 등 잘한 점
③ <어린이놀이터> 부근에 어린이들의 부상방지와 보호자들의 시야 확보를 위해 그늘막과 텐트 설치 자제해 달라는 안내문 부착은 적절한 홍보 내용이라고 평가됨. * 경비근무자들의 일관성 있는 직무수행을 위해 <텐트와 그늘막 설치 기준> 필요.
④ 88호수 길 위의 퇴적물 더미를 덮개로 덮고, 길 한쪽에 두꺼운 천을 깔아 보행자 의 안전과 청결 위생에 세심한 배려를 해 놓았음. ⑤ <남2문화장실> 세면대 위에 놓여 있는 플라스틱 물병에 꽂아놓은 붓꽃 한 송이 가 고객을 위하는 미화근무자의 따뜻한 마음씨를 느끼게 해 주었음. ⑥ 8월 강습장 대체 운영으로 탁구 회원들에게 회비 30% 할인.
①입간판 이전 ③텐트(그늘막) 자제 ④퇴적물 위생 ⑤화장실 붓꽃한송이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