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석명이 없군요.저는 어느 정원의 잘 가꾸어진 멋진 소나무들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노송 그림이 멋집니다.
고목 두 그루 사이에 멋진 허수아비를 즐감합니다.
여러 의미로 감상하기 좋은 석입니다.
첫댓글 석명이 없군요.
저는 어느 정원의 잘 가꾸어진 멋진 소나무들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노송 그림이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고목 두 그루 사이에 멋진 허수아비를 즐감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러 의미로 감상하기 좋은 석입니다.
감사합니다